뉴스 > 산업

알테어 일대기 다룬, '어쌔신 크리드' 공식 소설 출간


▲ '어쌔신 크리드: 시크릿 크루세이드' 표지 (사진제공: 제우미디어)

유비소프트 대표작 '어쌔신 크리드' 신작 출시에 맞춰, 시리즈 첫 번째 주인공 '알테어'의 일대기를 다룬 소설 '어쌔신 크리드: 시크릿 크루세이드'가 9월 26일 제우미디어를 통해 출간된다.

소설의 주인공 알테어는 젊은 나이에 마스터 어쌔신이라는 위치에 오를 정도로 뛰어난 실력을 지닌 암살자이나, 오만해진 나머지 큰 실수를 저지르고 만다. 소설은 알테어가 다시 초심으로 돌아가 임무를 수행하며 진정한 '암살자의 신조'를 깨달아가는 과정과, 정체를 알 수 없는 유물 '에덴의 조각'을 놓고 벌어지는 템플 기사단과의 대립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실제 지명, 인물, 역사적 사건을 교묘하게 엮어낸 특징은 원작 게임뿐 아니라 소설에서도 잘 녹아있다. '어쌔신 크리드: 시크릿 크루세이드'는 알테어가 일생 동안 마시아프, 예루살렘, 키프로스 섬, 몽골 등, 중세 다양한 장소에서 실제 역사 속 인물들과 빚는 사건들을 흥미롭게 그려냈다.

제3차 십자군 전쟁 등의 역사적 사실에 기반한 '어쌔신 크리드: 시크릿 크루세이드'는 원작 팬들에게는 반가움을, 새로 '어쌔신 크리드'를 접한 독자들에게는 시리즈 전반에 대한 호기심과 대체역사물의 재미를 줄 수 있을 것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어쌔신 크리드 2007. 12. 25
플랫폼
PC , 비디오 | PS3 , Xbox360
장르
액션
제작사
유비소프트
게임소개
'어쌔신 크리드'는 제3차 십자군 원정이 일어난 1191년 예루살렘을 배경으로 삼은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암살자 알테어가 되어 십자군의 주요 인물을 암살하는 역할을 맡는다. 건물 옥상과 벽 등을 이...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