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이제 청소년도 즐긴다! 엔씨소프트, '블소' 업데이트 예고

12월 13일 업데이트되는 '블레이드앤소울' 최초의 봉인: 화룡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 12월 13일 업데이트되는 '블레이드앤소울' 최초의 봉인: 화룡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MORPG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이 12월 13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15세 버전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블소'는 기존 18세 이용가에서 15세 이용가까지 포함한 버전으로 서비스된다. 이용자 연령에 맞춰 15세 이상 청소년일 경우 등급에 맞는 콘텐츠가 자동 적용되는 방식이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스토리가 적용된다. 에픽 퀘스트 9막 ‘왕이 되는 자’에서는 행방불명 되었던 제자 ‘류’에 대한 비밀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레이드 콘텐츠 ‘최초의 봉인, 화룡’이 추가된다. 이는 최대 30명의 이용자가 서버와 상관 없이 함께 도전할 수 있는 콘텐츠다. 특정 시점에 같은 동작을 취하여 공략하는 등 새로운 형태의 전투 방식을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한편, '블소'는 12월 13일까지 업데이트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소'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추가하면 고속성장 이용권, 청천 의상 세트, 청지 환영무기 상자를 제공하며,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출석 체크에 참여 하거나 SNS 이벤트에 참여하면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획득한 포인트는 화룡령, 화룡수호석 등으로 교환 가능하며, 신석 추첨에도 응모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블레이드앤소울'은 '아이온'에 이은 엔씨소프트의 신작 MMORPG로, 동양의 멋과 세계관을 녹여낸 무협 게임이다. 질주와 경공, 활강, 강화 등으로 극대화된 액션과 아트 디렉터 김형태가 창조한 매력적인 캐릭터를...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