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서울에서 열리는 '하스스톤' 대전, 6월 8일 개막한다


▲ '하스스톤 챔피언십 투어 스탑 서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는 6월 8일부터 10일까지 넥슨 아레나에서 '하스스톤' e스포츠 대회 '하스스톤 챔피언십 투어'의 투어 스탑을 개최한다. 전세계 모든 선수들이 참여 가능한 'HCT 투어 스탑 서울'은 25,000 달러를 놓고 대결하게 된다.

HCT 투어 스탑 서울은 '하스스톤' e스포츠 상위권 대최 진출을 위해 필요한 '하스스톤 경쟁 점수'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다. 대회 1등부터 32등까지 총 191점이 지급될 예정이다.

6월 8일에 전세계 512명 선수들이 스위스 라운드로 진행되는 예선전을 거쳐 6월 9일부터 32강에 돌입한다. 32강부터는 더블 엘리미네이션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후 8강은 싱글 엘리미네이션 방식으로 진행된다. 예선전을 포함한 모든 경기는 5판 3선승제로 치러진다.

대회에 출전하고 싶다면 본인 배틀넷 계정 국가/지역에 따른 접수 일정을 확인한 후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참가 선수는 4개 카드 덱을 제출하고 대전 상대 직업 중 하나를 금지시킬 수 있다.

중계는 스포TV 게임즈와 트위치(바로가기)로 한국어 생중계된다. 'HCT 투어 스탑 서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하스스톤 2015. 04. 02
플랫폼
온라인 |
장르
TC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은 '워크래프트' 세계를 기반으로 개발된 온라인 전략 카드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카드를 펼쳐 주문을 시전하고 부하를 소환하여 '워크래프트'에 등장하는 영웅을 조작하여 다른 유저와 ...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