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서유기 스토리 담은 '진 제천대성', 28일 서비스 시작

탑게임의 신작 웹게임'진 제천대성'이 28일 5시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진 제천대성'은 유명 고전 ‘서유기’를 그대로 재현한 MMORPG다. 손오공부터 삼장법사, 저팔계, 사오정, 우마왕, 나찰 등 서유기의 친숙한 캐릭터가 등장해 기존 웹게임들보다 한층 강화된 깊이있는 스토리라인을 선보인다. 플레이어는 게임 속 캐릭터가 되어 서유기에 등장하는 다양한 지역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탐게임의 신작 MMORPG '진 제천대성'dl 28일 정식 오픈한다 (사진제공: 탑게임)
▲ 탐게임의 신작 웹게임 '진 제천대성'이 28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사진제공: 탑게임)

탑게임의 신작 웹게임 '진 제천대성'이 28일 5시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진 제천대성'은 유명 고전 '서유기'를 그대로 재현한 MMORPG다. 손오공부터 삼장법사, 저팔계, 사오정, 우마왕, 나찰 등 서유기의 친숙한 캐릭터가 등장해 기존 웹게임들보다 한층 깊이 있는 스토리라인을 선보인다. 플레이어는 게임 속 캐릭터가 되어 서유기에 등장하는 다양한 지역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탑게임은 '진 제천대성'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매일 진행되는 무료 쿠폰 제공 이벤트, 출석 이벤트, 7일 개근 이벤트 등 게임에 접속만 해도 응모가 되는 이벤트부터 사행시 이벤트, 퀴즈 이벤트, 여름을 주제로 한 스크린샷 만들기 이벤트 등 수많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진 제천대성'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진 제천대성 2018년 6월 28일
플랫폼
웹게임
장르
MMORPG
제작사
사이펀
게임소개
'진 제천대성'은 유명 고전 '서유기'를 그대로 재현한 MMORPG다. 손오공부터 삼장법사, 저팔계, 사오정, 우마왕, 나찰 등 서유기의 친숙한 캐릭터가 등장해 기존 웹게임들보다 한층 깊이 있는 스토리라인을 선보...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6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