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오버워치 '루시우 시리얼', 켈로그가 실제로 만든다

게임 속 시리얼인 '루시우 오즈'가 실제로 나온다 (사진출처:
▲ 게임 속 시리얼인 '루시우 오즈'가 실제로 나온다 (사진출처: 정크 푸드 아일 공식 홈페이지)

각종 굿즈를 제작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오버워치가 이번엔 과자를 제작한다. 겐지 용검 모형과 메이 설구 자석 모형에 이어서 이번엔 루시우가 광고하는 시리얼 '루시우 오즈'가 현실로 출시되는 것이다.

해외 사이트 '정크 푸드 아일'은 식품 서비스 정보 사이트 '원 푸드 서비스'에 오버워치 캐릭터 '루시우'를 이용해 켈로그가 제작한 '루시우 오즈'가 상표등록을 완료했다고 지난 8일 밝혔다. 공개된 패키지 디자인에는 루시우가 직접 그려져 있으며 과자 또한 루시우를 대표하는 색깔인 노란색과 초록색으로 이루어져 있다.

원 푸드 서비스
▲ 원 푸드 서비스에 게재된 켈로그의 '루시우 오즈' 상표 등록 내용 (사진출처: 원 푸드 서비스 공식 홈페이지)

'루시우 오즈'는 게임 속 루시우의 스프레이에서 확인할 수 있는 시리얼로 미국 유명 시리얼 '오레오 오즈'의 패러디다. 오버워치 세계관에서 실제로 판매되는 제품이며 루시우가 광고 모델을 담당하고 있다. 루시우 대사 중에도 "시리얼은 루시우 오즈!"라는 대사가 있을 정도다.

'루시우 오즈' 정확한 출시 시기는 알 수 없지만 공개된 패키지 디자인에 따르면 12월 3일에 출시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본 제품 구매 시 전리품 상자를 주는 이벤트를 계획 중인 것으로 예상된다.

게임속 '루시우 오즈' 스프레이 (사진: 게임메카 촬영)
▲ 게임속 '루시우 오즈' 스프레이 (사진: 게임메카 촬영)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오버워치 2016. 05. 24
플랫폼
온라인 , 비디오 | PS4 , Xbox One
장르
FPS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오버워치'는 미래 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FPS 게임이다. 6 VS 6, 12명이 치고 박는 멀티플레이를 지원하는 '오버워치'는 블리자드 특유의 무거운 이미지가 아닌 '가벼움'을 전면에 내세웠다. 공격과 수비, ...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