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바하 7'과 '데바데' 등 공포게임 할인, 스팀 할로윈 세일 개시

스팀 할로윈 세일 이벤트가 시작됐다 (사진출처: 스팀 공식 홈페이지)
▲ 스팀 할로윈 세일 이벤트가 시작됐다 (사진출처: 스팀 공식 홈페이지)

할로윈을 기념해 스팀이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세일 이벤트에선 할로윈 답게 각종 공포게임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스팀 할로윈 할인 이벤트 중에는 '뱀파이어'나 '섀도 오브 툼레이더', '위 해피 퓨'와 같은 신작도 할인한다. '위 해피 퓨'는 25% 할인된 4만 8,600원, '뱀파이어'는 33% 할인된 가격인 3만 6,85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섀도 오브 툼레이더'의 경우 기본 게임은 물론 각종 DLC 상품과 특별 에디션 또한 최소 34%에서 최대 47%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바이오하자드 7'이나 '다잉라이트',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헌트 쇼다운', '레프트 포 데드 2'와 같은 명작 호러게임도 할인 이펜트를 진행한다.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의 경우 원가의 반값인 1만 5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레프트 4 데드 2'는 80% 할인된 가격인 2,100원에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공포게임 외에도 공포 VR게임, '바이오쇼크' 시리즈, '위쳐 3', '다크 소울 3', '노 맨즈 스카이' 등 다양한 작품 등이 할인 중이다. 이번 스팀 할로윈 세일은 29일부터 11월 1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할로윈 이벤트 기간에는 각종 공포게임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출처: 스팀 공식 홈페이지)
▲ 이번 할로윈 이벤트 기간에는 각종 공포게임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출처: 스팀 공식 홈페이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 비디오 , VR | PS4 , Xbox One , PS VR
장르
액션
제작사
캡콤
게임소개
‘바이오하자드 7’은 캡콤의 간판 호러게임 ‘바이오 하자드’ 시리즈의 7번째 작품이다. 액션이 강조된 전작과 달리, 이번 작품에는 환경이나 분위기가 주는 원초적인 공포를 선보인다. 특히 신규 RE 엔진으로 이전에...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