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보스 연습 모드 추가, '메이플스토리' 겨울 업데이트 시작


▲ '메이플스토리'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0일, 자사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 '모멘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보스 대결을 연습할 수 있는 '보스 연습 모드'와 신규 테마 던전 '비밀의 숲 엘로딘'을 추가하고, 5차 전직 사전 퀘스트를 간소화했다. 또, 유니온 코인 계정을 통합해 유니온 상점에서 좀 더 쉽게 물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넥슨은 기간 한정으로 이벤트 보상 코인을 사용해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어드벤처' 코인샵을 개설했다. 61레벨 이상 캐릭터 또는 스토리 챕터 2를 클리어한 제로 캐릭터로 이벤트 맵에 있는 허수아비 몬스터를 처치하는 '어드벤처 드릴'과 빙고, 암호 추리 등 '어드벤처 100인 미니게임'에 참여하면 이벤트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아바타 '윙키'가 추가된 3대 3 대전 게임 '싸워라 전설의 귀환'을 오픈한다. 10분동안 몬스터를 잡아 팀을 성장시키고 마지막 1분 동안 진행되는 끝장전을 통해 승부를 본다.

또, 캐릭터를 빨리 키울 수 있는 '버닝 월드'를 운영한다. 최대 2개까지 메가 버닝 캐릭터를 만들면 130레벨까지 1+2 레벨 상승 효과와 다양한 아이템, '버닝 월드 스킬' 등을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1월 10일 '모멘텀'을 시작으로 1월 31일 '패스파인더', 2월 28일 '스쿼드'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메이플스토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위젯스튜디오
게임소개
'메이플스토리'는 귀여운 2D 그래픽을 기반으로 개발된 횡스크롤 MMORPG이다. '메이플스토리'는 판타지 뿐 아니라 현대, SF 등 다양한 세계가 결합된 하이브리드 세계관을 채택하여 다양한 이야기를 게임에서 만...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