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드래곤 퀘스트 빌더즈 2, 체험판 무료 배포 시작

체험판 무료 배포를 시작한 '드래곤 퀘스트 빌더즈 2' (사진제공: SIEK)
▲ 체험판 무료 배포를 시작한 '드래곤 퀘스트 빌더즈 2' (사진제공: SIEK)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는 오는 24일 PS4로 출시 예정인 '드래곤 퀘스트 빌더즈 2 파괴신 시도와 텅 빈 섬’의 무료 체험판을 17일 배포한다고 밝혔다.

'드래곤 퀘스트 빌더즈' 시리즈는 세계를 구하는 대모험과 모래 장난과 같은 '만들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블록 메이크 RPG다. '드래곤 퀘스트 2 악령의 신들' 이후 세계를 무대로, 플레이어는 ‘빌더’로서 제 몫을 할 수 있게 될 때까지 ‘만들기’의 힘으로 이야기를 이어나가게 된다.

전작에 비해 크게 파워업 된 ‘만들기’를 경험할 수 있으며, 최대 4명까지 멀티플레이를 지원한다. 본편 발매 후 추가 DLC도 유료로 출시될 예정이다.

체험판에서는 본 작품의 모험의 거점인 ‘텅 빈 섬’에서 손에 넣을 수 있는 소재들을 사용하여 ‘블록 메이크 RPG’의 일부를 체험할 수 있다. 체험판은 PS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한편, '드래곤 퀘스트 빌더즈 2 파괴신 시도와 텅 빈 섬'은 오는 24일 PS4로 발매되며, 가격은 일반판(디스크 및 다운로드 버전) 6만 9,800원, 추가 DLC 합본 팩(다운로드 버전)은 8만 9,500원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 PS4 , 닌텐도 스위치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스퀘어에닉스
게임소개
‘드래곤 퀘스트 빌더즈 2’는 스퀘어에닉스 대표 RPG ‘드래곤 퀘스트’에 블록으로 원하는 건축물을 건설하는 샌드박스 요소를 결합한 ‘드래곤 퀘스트 빌더즈’의 후속작이다. 이번 작품에서는 기존과 달리 4인 멀티플...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