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나와라 농장 도구! '도라에몽 목장이야기' 한국어 발매 결정

한국어화 발매되는 '도라에몽 진구의 목장 이야기' (사진제공: BNEK)
▲ 한국어화 발매되는 '도라에몽 진구의 목장 이야기' (사진제공: BNEK)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닌텐도 스위치용 '도라에몽 진구의 목장 이야기(한국어판)'를 2019년 국내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 게임은 인기 캐릭터 ‘도라에몽’이 20년 이상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게임 시리즈 ‘목장 이야기’에 등장해 벌이는, 따뜻한 감성의 농장 게임이다. 오리지널 세계 ‘시젠타운’을 무대로 ‘도라에몽’에 등장하는 ‘진구’를 비롯한 다양한 캐릭터들이 맹활약을 펼치며, 농장과 마을을 함께 발전시킨다. ‘인연’을 주제로 한 게임 속 오리지널 스토리를 통해 감동적인 체험과 캐릭터들의 따뜻한 교류를 즐길 수 있으며, 각종 비밀도구도 등장한다.

본 작품의 개발에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와 마블러스, 브라우니즈가 팀을 이루어 참여했다. 작물을 키우고, 말이나 소와 같은 동물을 보살피는 등 ‘목장 이야기’ 시리즈 재미 요소 뿐 아니라 방대한 맵 안에서 탐색과 모험, 곤충 채집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도라에몽 진국의 목장 이야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
장르
제작사
게임소개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