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한국어 주제가 실린 슈퍼로봇대전T, 20일 예약 판매

20일 예약 판매를 실시하는 슈퍼로봇대전T (사진제공: BNEK)
▲ 20일 예약 판매를 실시하는 슈퍼로봇대전T (사진제공: BNEK)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PS4와 닌텐도 스위치로 나오는 '슈퍼로봇대전 T(한국어판)' 예약 구매가 2월 20일부터 시작된다고 밝혔다.

'슈퍼로봇대전'은 다양한 애니메이션에 등장한 로봇들이 작품의 울타리를 넘어 한자리에 모여 공통의 적과 싸우는 시뮬레이션 RPG다. 현재까지 90가지 이상의 타이틀이 발매되었으며, 2016년에는 시리즈 25주년을 맞이했다.

시리즈 최신작인 ‘슈퍼로봇대전 T’는 게임 시스템과 그래픽의 퀄리티를 개선하여 쾌적한 플레이를 제공한다. 시리즈를 처음 접하는 유저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새로운 세계관과 스토리를 선보이며, 본 작품으로 완결되는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이번 타이틀에는 한국어 주제가가 수록된다. 또한 PS4 버전에서는 MP3 파일을 게임 속 보유 BGM 리스트에 넣어 BGM으로 설정할 수 있는 ‘에디트 BGM’ 기능을 지원해 전투 장면에 따라 풍성한 연출 요소를 즐길 수 있다.

'슈퍼로봇대전 T' 예약 구매는 2월 20일부터 시작되며, 예약 특전으로는 로고가 새겨진 스마트폰 링이 증정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슈퍼로봇대전 T 2019년 3월 20일
플랫폼
비디오 | PS4 , 닌텐도 스위치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반다이남코게임즈
게임소개
슈퍼로봇대전은 다양한 애니메이션에 등장한 로봇들이 작품의 울타리를 넘어 한자리에 모여 공통의 적과 싸우는 시뮬레이션 RPG로,‘슈퍼로봇대전 T’는 게임 시스템과 그래픽의 퀄리티를 한층 개선하여 쾌적한 플레이를 제...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