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오리지널 스토리 담긴 '원피스 월드 시커' 예약판매 6일 시작

'원피스 월드 시커' PS4 한정판 구성품 (사진제공: BNEK)
▲ '원피스 월드 시커' PS4 한정판 구성품 (사진제공: BNEK)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 '원피스 월드 시커' PS4/PC(스팀) 패키지 예약판매를 오는 6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원피스 월드 시커’는 원작 만화나 애니메이션과는 다른 오리지널 스토리를 배경으로 한다. 플레이어는 루피가 되어 아름답지만 곳곳에 음모가 소용돌이치는 ‘제일 아일랜드’를 무대로 드라마틱한 스토리를 진행하며, 원작자 오다 에이치로가 디자인한 게임 오리지널 캐릭터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 '원피스 월드 시커' 카르마 시스템 설명 영상 (영상출처: BNEA 공식 유튜브 채널)

예약판매는 오는 3월 6일부터 시작되며, 패키지판의 예약 구매 특전으로 ‘루피 스티커 2종 세트’를 증정한다. 초회 특전으로는 수영복과 전투 의상 코스튬, 섬 탐색 미션이 증정되며, PS4 초회 특전으로는 한정 미션 2종이 추가로 주어진다.

또한 PS4 한정판 패키지에는 타나카 코헤이 작곡의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과 시즌 패스, 그리고 21센티 루피 피규어와 실물 크기 고무고무 열매 레플리카가 증정된다.

게임은 PS4 버전 3월 14일, PC 버전은 3월 15일 발매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 PS4
장르
액션
제작사
반다이남코게임즈
게임소개
‘원피스 월드 시커’는 반다이남코에서 개발한 인기 만화 ‘원피스’를 기반 액션 어드벤처게임으로, 플레이어는 주인공 ‘루피’가 되어, 광활한 세계에서 모험을 펼치게 된다. 다채로운 액션을 즐길 수 있는 오픈월드를 ...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