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물결좀비의 대명사 '월드 워 Z' 5월 8일 한국어판 출시

5월 8일 한국어화 되어 정식 발매되는 '월드 워 Z' (사진제공: H2 인터렉티브)
▲ 5월 8일 한국어화 되어 정식 발매되는 '월드 워 Z' (사진제공: H2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세이버 인터렉티브의 TPS '월드 워 Z(World War Z)'를 오는 5월 8일 PS4로 한국어화 해 정식 출시할 예정이며, 9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월드 워 Z’는 동명의 영화와 소설 ‘월드 워 Z’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3인칭 슈팅 게임이다. 수 많은 좀비 무리가 살아있는 인간들을 위협하는 종말 직전의 세계를 무대로, 4명의 플레이어가 서로 힘을 합쳐 생존을 도모하고 협력하여 마지막까지 살아남아야만 한다.

뉴욕에서 모스크바, 예루살렘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적으로 확산된 좀비 사태에서, 영화 ‘월드 워 Z’를 통해 보여 졌던 것과 같이 엄청난 숫자와 빠른 움직임으로 생존자를 습격하는 좀비 무리가 적으로 등장하며, 그들을 상대로 벌어지는 장대한 전투, 급박하게 전개되는 게임 플레이, 그리고 드라마틱한 스토리 전개를 맛볼 수 있다.

게임에서는 물결처럼 밀려드는 좀비들을 상대로 살아남아야만 하는 처절한 총격전이 펼쳐지며, 최대 4명이 힘을 합쳐 살아남는 협력 플레이를 기반으로 하는 스토리 캠페인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생존자들끼리 벌이는 PvP모드 및 좀비들과의 전투 모드를 즐길 수 있으며, 캐릭터 클래스 역시 건슬링어, 헬레이저, 슬래셔, 메딕 등 각각 고유의 특징과 스타일을 지닌 6종류가 주어진다.

예약 특전으로는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기 다운로드 바우처 '월드 워 Z 로보 무기 팩'이 증정된다. ‘월드 워 Z’ PS4 한국어판 출시 및 예약 판매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월드 워 Z' 스크린샷 (사진제공: H2 인터렉티브)
▲ '월드 워 Z' 스크린샷 (사진제공: H2 인터렉티브)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월드 워 Z 2019년 4월 16일
플랫폼
PC , 비디오 | PS4 , Xbox One
장르
슈팅
제작사
세이버인터랙티브
게임소개
‘월드 워 Z’는 세이버인터랙티브에서 개발한 서바이벌 공포게임으로, 플레이어는 동명 원작 소설처럼 사방에서 몰려오는 좀비 떼로부터 살아남아야만 한다. 게임에서는 파도처럼 몰려오는 좀비를 막기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