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물결좀비의 대명사 '월드 워 Z' 5월 8일 한국어판 출시

/ 2
5월 8일 한국어화 되어 정식 발매되는 '월드 워 Z' (사진제공: H2 인터렉티브)
▲ 5월 8일 한국어화 되어 정식 발매되는 '월드 워 Z' (사진제공: H2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세이버 인터렉티브의 TPS '월드 워 Z(World War Z)'를 오는 5월 8일 PS4로 한국어화 해 정식 출시할 예정이며, 9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월드 워 Z’는 동명의 영화와 소설 ‘월드 워 Z’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3인칭 슈팅 게임이다. 수 많은 좀비 무리가 살아있는 인간들을 위협하는 종말 직전의 세계를 무대로, 4명의 플레이어가 서로 힘을 합쳐 생존을 도모하고 협력하여 마지막까지 살아남아야만 한다.

뉴욕에서 모스크바, 예루살렘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적으로 확산된 좀비 사태에서, 영화 ‘월드 워 Z’를 통해 보여 졌던 것과 같이 엄청난 숫자와 빠른 움직임으로 생존자를 습격하는 좀비 무리가 적으로 등장하며, 그들을 상대로 벌어지는 장대한 전투, 급박하게 전개되는 게임 플레이, 그리고 드라마틱한 스토리 전개를 맛볼 수 있다.

게임에서는 물결처럼 밀려드는 좀비들을 상대로 살아남아야만 하는 처절한 총격전이 펼쳐지며, 최대 4명이 힘을 합쳐 살아남는 협력 플레이를 기반으로 하는 스토리 캠페인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생존자들끼리 벌이는 PvP모드 및 좀비들과의 전투 모드를 즐길 수 있으며, 캐릭터 클래스 역시 건슬링어, 헬레이저, 슬래셔, 메딕 등 각각 고유의 특징과 스타일을 지닌 6종류가 주어진다.

예약 특전으로는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기 다운로드 바우처 '월드 워 Z 로보 무기 팩'이 증정된다. ‘월드 워 Z’ PS4 한국어판 출시 및 예약 판매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월드 워 Z' 스크린샷 (사진제공: H2 인터렉티브)
▲ '월드 워 Z' 스크린샷 (사진제공: H2 인터렉티브)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월드 워 Z 2019년 4월 16일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슈팅
제작사
세이버인터랙티브
게임소개
‘월드 워 Z’는 세이버인터랙티브에서 개발한 서바이벌 공포게임으로, 플레이어는 동명 원작 소설처럼 사방에서 몰려오는 좀비 떼로부터 살아남아야만 한다. 게임에서는 파도처럼 몰려오는 좀비를 막기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자세히
게임잡지
2002년 3월호
2002년 2월호
2002년 1월호
2001년 12월호
2001년 11월호 부록
게임일정
2020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