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기획기사

[피규어메카] 가장 좋아하는 소녀전선 전술인형은 누구?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9,36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 통합 13,478 View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피규어메카> 매혹적인 게임 피규어의 세계로 GO!

진정한 명작 게임이라면, 그 캐릭터까지 수집하고 싶어지는 것이 인지상정! 게임메카는 최근 유저들 사이에서 화제인 신상 피규어를 소개하는 '피규어메카'를 신설했습니다. 게임 피규어가 있는 곳엔 어디든 달려가는 남자, Hawe가 전해드리는 피규어의 세계로 떠나볼까요?

날씨가 포근해지면서 바깥에는 벚꽃과 개나리가 활짝 피었습니다. 밖에 나가지 않고 집에서 게임만 하기엔 너무나 아까운 날인데요, 아무래도 게이머를 밖으로 끌어내려면 휴대용 게임이나 모바일게임만한 게 없죠. 그런 이유로 이번 주 [피규어메카] 주제는 국내에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모바일게임 '소녀전선' 입니다.
'
▲ 소녀전선' 공식 프로모션 영상 (영상출처 : 소녀전선 유튜브 공식 채널)

'소녀전선'은 2016년 중국에서 서비스를 시작해 대만, 한국, 일본 등으로 인기를 확장하고 있는 게임인데요, 특히나 일본에서 인기를 끌면서 게임 속 캐릭터 피규어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자연스럽게 인기있는 캐릭터 피규어가 속속 출시되었습니다. 게임 속 2D 일러스트와 다른 매력을 뽐내는 3D로 구현된 '소녀전선' 피규어들을 만나 보시죠.

하비맥스 Kar98K 1/8 완성형 피규어(1만 2,960엔)

소녀전선의 게임 아이콘을 장식하고 있는 공식(?) 얼굴마담 Kar98K. 게임을 해 본 유저라면 당연히 익숙할 얼굴이다. 모티브가 된 총기를 타고 있는 모습 (사진출처 : 아미아미 홈페이지)
▲ 소녀전선의 게임 아이콘을 장식하고 있는 공식(?) 얼굴마담 Kar98K. 게임을 해 본 유저라면 당연히 익숙할 얼굴이다. 모티브가 된 총기를 타고 있는 모습 (사진출처 : 아미아미 홈페이지)

장발의 백발과 흩날리는 듯한 망토는 역동성을 잘 표현한다 (사진출처 : 아미아미 홈페이지)
▲ 장발의 백발과 흩날리는 듯한 망토는 역동성을 잘 표현한다 (사진출처 : 아미아미 홈페이지)

복장 덕분에 거대한 몸집을 가진 것처럼 보이지만 본체 자체는 꽤나 슬림하다 (사진출처 : 아미아미 홈페이지)
▲ 복장 덕분에 거대한 몸집을 가진 것처럼 보이지만 본체 자체는 꽤나 슬림하다 (사진출처 : 아미아미 홈페이지)

하비맥스 FAL 1/8 완성형 피규어(1만 1,800엔)

귀여운 얼굴에 긴 포니테일이 매력적인 FAL. 타이트한 복장이라 몸의 곡선이 잘 표현되어 있다 (사진출처 : 아미아미 홈페이지)
▲ 귀여운 얼굴에 긴 포니테일이 매력적인 FAL. 타이트한 복장이라 몸의 곡선이 잘 표현되어 있다 (사진출처 : 아미아미 홈페이지)

흩날리는 포니테일 머리칼이 역동성을 나타내고 있다. 한 쪽만 신은 스타킹은 양쪽 수요를 동시에 충족하려 한 것일까? (사진출처 : 아미아미 홈페이지)
▲ 흩날리는 포니테일 머리칼이 역동성을 나타내고 있다. 한 쪽만 신은 스타킹은 양쪽 수요를 동시에 충족하려 한 것일까? (사진출처 : 아미아미 홈페이지)

앞서 묘사한 포인트 말고도 FAL을 나타내는 것은 따로 있다. 그것은 항상 같이 따라다니는 족제비 (사진출처 : 아미아미 홈페이지)
▲ 앞서 묘사한 포인트 말고도 FAL을 나타내는 것은 따로 있다. 그것은 항상 같이 따라다니는 족제비 (사진출처 : 아미아미 홈페이지)

연출을 극대화해줄 탄과 단도, FAL 라이플이 부속으로 포함되어 있다 (사진출처 : 아미아미 홈페이지)
▲ 연출을 극대화해줄 탄과 단도, FAL 라이플이 부속으로 포함되어 있다 (사진출처 : 아미아미 홈페이지)

하비맥스 스프링필드 등불 아래의 여왕 버전 1/8 완성형 피규어(1만 3,824엔/2019. 6월 출시예정)

푸른 드레스를 입고 계단을 내려오는 듯 한 연출을 보여주고 있는 스프링필드 (사진출처 : 아미아미 홈페이지)
▲ 푸른 드레스를 입고 계단을 내려오는 듯 한 연출을 보여주고 있는 스프링필드 (사진출처 : 아미아미 홈페이지)

피규어 퀄리티도 훌륭하지만 계단 베이스도 훌륭하다 (사진출처 : 아미아미 홈페이지)
▲ 피규어 퀄리티도 훌륭하지만 계단 베이스도 훌륭하다 (사진출처 : 아미아미 홈페이지)

드레스의 주름 디테일이 아름답게 표현되어 있다. 깔맞춤을 위한 푸른 구두도 숨은 포인트 (사진출처 : 아미아미 홈페이지)
▲ 드레스의 주름 디테일이 아름답게 표현되어 있다. 깔맞춤을 위한 푸른 구두도 숨은 포인트 (사진출처 : 아미아미 홈페이지)

하비맥스 WA2000 무도회의 쉼표 버전 1/8 완성형 피규어(1만 4,688엔/2019. 6월 출시예정)

검은 드레스와 함게 초기위장용 케이스를 들고 있는 WA2000. 스프링필드와 함께 인기순위 상위권을 다투는 캐릭터다 (사진출처 : 아미아미 홈페이지)
▲ 검은 드레스와 함게 초기위장용 케이스를 들고 있는 WA2000. 스프링필드와 함께 인기순위 상위권을 다투는 캐릭터다 (사진출처 : 아미아미 홈페이지)

WA2000 총기를 직접 들고 있는 장면을 연출할 수 있다. 드레스도 묘사가 훌륭하다 (사진출처 : 아미아미 홈페이지)
▲ WA2000 총기를 직접 들고 있는 장면을 연출할 수 있다. 드레스도 묘사가 훌륭하다 (사진출처 : 아미아미 홈페이지)

드레스 주름, 색감 머리칼 어느 하나 나무랄데 없는 퀄리티다 (사진출처 : 아미아미 홈페이지)
▲ 드레스 주름, 색감 머리칼 어느 하나 나무랄데 없는 퀄리티다 (사진출처 : 아미아미 홈페이지)

하비맥스 HK416 별에 감싸이다 버전 1/8 완성형 피규어(1만 7,064엔/2019. 9월 출시예정)

흰색과 보라색의 조화를 아름답게 소화하고 있는 HK416. 하비맥스는 소녀전선 무도회 콘셉트 피규어에 전력을 집중하고 있는 듯 하다 (사진출처 : 아미아미 홈페이지)
▲ 흰색과 보라색의 조화를 아름답게 소화하고 있는 HK416. 하비맥스는 소녀전선 무도회 콘셉트 피규어에 전력을 집중하고 있는 듯 하다 (사진출처 : 아미아미 홈페이지)

스프링필드, WA2000과 마찬가지로 드레스 퀄리티가 발군이다 (사진출처 : 아미아미 홈페이지)
▲ 스프링필드, WA2000과 마찬가지로 드레스 퀄리티가 발군이다 (사진출처 : 아미아미 홈페이지)

전장에 나가는 소녀가 이렇게 귀여워도 되는것인가... 백발의 HK416과 흰 꽃이 잘 어울린다 (사진출처 : 아미아미 홈페이지)
▲ 전장에 나가는 소녀가 이렇게 귀여워도 되는것인가... 백발의 HK416과 흰 꽃이 잘 어울린다 (사진출처 : 아미아미 홈페이지)

피규어들을 한 데 모아놓으니 무도회장을 방불케 한다. 사진의 세 전술인형들은 게임 내에서 특히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사진출처 : 아미아미 홈페이지)
▲ 피규어들을 한 데 모아놓으니 무도회장을 방불케 한다. 사진의 세 전술인형들은 게임 내에서 특히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사진출처 : 아미아미 홈페이지)

프리잉 95식 수영복(여름의 풍류) 버전 1/12 조립 피규어(4,480엔/2019. 7월 출시예정)

95식 수영복 버전. 흑발 장발이 매혹적인 95식의 수영복 스킨이 출시되었을때 지휘관들의 지갑이 가벼워졌다고들 한다 (사진출처 : 아미아미 홈페이지)
▲ 95식 수영복 버전. 흑발 장발이 매혹적인 95식의 수영복 스킨이 출시되었을때 지휘관들의 지갑이 가벼워졌다고들 한다 (사진출처 : 아미아미 홈페이지)

반투명으로 비추는 어렴풋한 실루엣이 더 매혹적으로 보인다. 수영복에 흰색 타이츠를 입은건 의문이지만 어쩄거나 훌륭하지 아니한가 (사진출처 : 아미아미 홈페이지)
▲ 반투명으로 비추는 어렴풋한 실루엣이 더 매혹적으로 보인다. 수영복에 흰색 타이츠를 입은건 의문이지만 어쩄거나 훌륭하지 아니한가 (사진출처 : 아미아미 홈페이지)

저렴한 조립식 피규어지만 가성비 만큼은 좋아보인다. 끈에 매달린 총기가 신경쓰이는 느낌 (사진출처 : 아미아미 홈페이지)
▲ 저렴한 조립식 피규어지만 가성비 만큼은 좋아보인다. 끈에 매달린 총기가 신경쓰이는 느낌 (사진출처 : 아미아미 홈페이지)

타월은 장착해제가 가능하며 95식의 매력을 더 선명하게 감상할 수 있다 (사진출처 : 아미아미 홈페이지)
▲ 타월은 장착해제가 가능하며 95식의 매력을 더 선명하게 감상할 수 있다 (사진출처 : 아미아미 홈페이지)

프리잉 수오미 KP/-31 95식 수영복(한여름밤의 요정) 버전 1/12 조립 피규어(4,480엔/2019. 7월 출시예정)

95식에 비하면 수오미는 다소 아담한 볼륨을 가지고 있지만, 전술인형 전체적으로 따지면 전혀 그렇지 않다 (사진출처 : 아미아미 홈페이지)
▲ 95식에 비하면 수오미는 다소 아담한 볼륨을 가지고 있지만, 전술인형 전체적으로 따지면 전혀 그렇지 않다 (사진출처 : 아미아미 홈페이지)

수오미는 귀요미 컨셉으로 인기가 있다. (사진출처 : 아미아미 홈페이지)
▲ 수오미는 귀요미 컨셉으로 인기가 있다. (사진출처 : 아미아미 홈페이지)

저렴한 가격에 이 정도 퀄리티라니, 가성비가 매우 뛰어나다 (사진출처 : 아미아미 홈페이지)
▲ 저렴한 가격에 이 정도 퀄리티라니, 가성비가 매우 뛰어나다 (사진출처 : 아미아미 홈페이지)

수오미도 천을 탈착할 수 있다 (사진출처 : 아미아미 홈페이지)
▲ 수오미도 천을 탈착할 수 있다 (사진출처 : 아미아미 홈페이지)

퍼니나이츠 수오미 KP/-31 1/7 완성형 피규어(1만 4,904엔/2019. 4월 출시예정)

수오미의 기본복장에서 중상을 입었을 때 버전이다 (사진출처 : 아미아미 홈페이지)
▲ 수오미의 기본복장에서 중상을 입었을 때 버전이다 (사진출처 : 아미아미 홈페이지)

당황하는 표정이 귀엽게 느껴진다 (사진출처 : 아미아미 홈페이지)
▲ 당황하는 표정이 귀엽게 느껴진다 (사진출처 : 아미아미 홈페이지)

수오미의 모티브 총기인 수오미 KP/03의 구현도 잘 되어 있다 (사진출처 : 아미아미 홈페이지)
▲ 수오미의 모티브 총기인 수오미 KP/03의 구현도 잘 되어 있다 (사진출처 : 아미아미 홈페이지)

필사적인 오른손의 마지막 희망은 노출을 아슬아슬하게 막아내는데... 성공했을까? (사진출처 : 아미아미 홈페이지)
▲ 필사적인 오른손의 마지막 희망은 노출을 아슬아슬하게 막아내는데... 성공했을까? (사진출처 : 아미아미 홈페이지)

프리잉 M1918 버니 버전 1/4 완성형 피규어(2만 7,000엔/2019. 12월 출시예정)

자고로 바니걸 복장은 서양이든 동양이든 다들 좋아하더라는 소문이.. (사진출처 : 아미아미 홈페이지)
▲ 자고로 바니걸 복장은 서양이든 동양이든 다들 좋아하더라는 소문이.. (사진출처 : 아미아미 홈페이지)

M1918 총기의 모습도 잘 조형되었다. 배꼽라인까지 살아있는 점이 포인트 (사진출처 : 아미아미 홈페이지)
▲ M1918 총기의 모습도 잘 조형되었다. 배꼽라인까지 살아있는 점이 포인트 (사진출처 : 아미아미 홈페이지)

원 일러스트의 머리칼이 흩날리는 표현이 아니라 다른 캐릭터에 비해 뭉쳐있는 느낌이다 (사진출처 : 아미아미 홈페이지)
▲ 원 일러스트의 머리칼이 흩날리는 표현이 아니라 다른 캐릭터에 비해 뭉쳐있는 느낌이다 (사진출처 : 아미아미 홈페이지)

스케일 피규어에서도 1/4 사이즈는 상당히 큰 축에 속한다. 465mm의 크기로 출시될 예정이니 크기를 미리 가늠해보자 (사진출처 : 아미아미 홈페이지)
▲ 스케일 피규어에서도 1/4 사이즈는 상당히 큰 축에 속한다. 465mm의 크기로 출시될 예정이니 크기를 미리 가늠해보자 (사진출처 : 아미아미 홈페이지)

프리잉 M1918 버니 버전 1/4 완성형 피규어(5,500엔/2019. 9월 출시예정)

소녀전선 넨도로이드 제작은 이제 막 시작한 참이다. 수많은 전술인형 중 가장 먼저 스타트를 끊은 캐릭터는 스프링필드 (사진출처 : 아미아미 홈페이지)
▲ 소녀전선 넨도로이드 제작은 이제 막 시작한 참이다. 수많은 전술인형 중 가장 먼저 스타트를 끊은 캐릭터는 스프링필드 (사진출처 : 아미아미 홈페이지)

스킬을 쓰는 연출을 파츠를 통해 구현할 수 있다. 귀여우면서도 탄이 날아가는 역동성이 살아있다 (사진출처 : 아미아미 홈페이지)
▲ 스킬을 쓰는 연출을 파츠를 통해 구현할 수 있다. 귀여우면서도 탄이 날아가는 역동성이 살아있다 (사진출처 : 아미아미 홈페이지)

부속실 카페 점주 이미지 때문인지 머핀과 커피를 들 수 있는 파츠도 준비되어 있다 (사진출처 : 아미아미 홈페이지)
▲ 부속실 카페 점주 이미지 때문인지 머핀과 커피를 들 수 있는 파츠도 준비되어 있다 (사진출처 : 아미아미 홈페이지)

설마 부대편성을 위해 5개를 사는 분은 없겠죠?) (사진출처 : 아미아미 홈페이지)
▲ 설마 부대편성을 위해 5개를 사는 분은 없겠죠? (사진출처 : 아미아미 홈페이지)

HK416 넨도로이드 조형버전도 공개돼 있다. 색채버전은 추후 발표 예정. 소녀전선 피규어화는 시작단계이기 때문에 앞으로 어떤 캐릭터가 추가로 피규어화 될지 기대해도 좋다 (사진출처 : 아미아미 홈페이지)
▲ HK416 넨도로이드 조형버전도 공개돼 있다. 색채버전은 추후 발표 예정. 소녀전선 피규어화는 시작단계이기 때문에 앞으로 어떤 캐릭터가 추가로 피규어화 될지 기대해도 좋다 (사진출처 : 아미아미 홈페이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4
인기게임순위
  • 1 리그 오브 레전드
  • 2 카트라이더
  • 3 오버워치
  • 4 로스트아크
  • 5 서든어택
  • 61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 71 피파 온라인 4
  • 81 리니지
  • 91 던전앤파이터
  • 104 메이플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