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신규 액세서리 파밍 기회, '드래곤네스트' 새 던전 열렸다

▲ '드래곤네스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아이덴티티게임즈)

아이덴티티게임즈는 11일, 자사가 개발한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 '홍련궁' 2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5개 관문으로 구성된 신규 던전 '블랙드래곤 네스트 타임 어택'을 공개했다. 이 던전은 제한 시간 내에 클리어해야 하며, 각 관문에 등장하는 보스를 처치하면 레전드 등급 '블랙드래곤 액세서리'와 방어구 진화 및 강화 재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시스템 '절친'과 '언약'을 도입했다. '절친'은 게임 내에서 다른 유저 1명과 절친 관계를 맺을 수 있는 시스템으로, 전용 버프, 칭호, 반지 등이 주어진다. 

절친 관계를 맺은 이용자와는 '언약 퀘스트'를 통해 '언약 등록서 쿠폰'을 획득할 수 있다. 이를 사용해 절친과 언약을 맺을 수 있다. 언약식에 사용한 '언약 등록서'에 따라 각기 다른 혜택이 제공되며, 언약자와 파티 플레이를 진행하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언약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메인 퀘스트 '챕터16. 홍련의 불빛'을 완료하면 신규 퀘스트 '차원 이동 퀘스트'를 진행해 '세인트헤이븐'과 '홍련궁'으로 더 쉽게 이동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던전 피로도 수치와 던전 기대 보상 및 '레브리움 포인트' 등 재화 보상량을 높이고, '금련보', '협동의 징표 열쇠' 등의 획득 기회를 상향했다.

'드래곤네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ORPG
제작사
아이덴티티게임즈
게임소개
'드래곤네스트'는 콘솔 수준의 그래픽과 속도감 넘치는 호쾌한 액션을 온라인으로 구현한 액션 MORPG다. 6등신의 캐릭터와 FPS 장르의 조작법을 액션에 도입하여 액션성을 높였다. 피격당한 적의 리액션도 달라지기...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