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마구 난입하는 태그매치, '로스트사가' 배틀 모드 추가

'로스트사가' 에 새롭게 추가된 배틀 모드 (사진제공: 위메이드)
▲ '로스트사가' 에 새롭게 추가된 배틀 모드 (사진제공: 위메이드)

위메이드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게임 '로스트사가'에서 24일, 신규 콘텐츠 ‘배틀 모드’를 공개했다.

‘배틀 모드’는 콜로세움 경기장에서 2인 또는 3인이 한 팀을 이뤄 대결하는 팀 대전 콘텐츠다. 각 팀에서 대전에 참여하는 대표주자 1명을 뽑아 1 대 1 결투를 펼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대결이 시작되면 각 팀의 팀원들은 주어진 횟수만큼 경기장에 들어가 함께 공격할 수 있다. 또한, 각 팀의 대표주자는 같은 편 팀원과 자유롭게 교대하며 공격을 이어가거나 방어하는 등 대전 상황을 반전시키는 다양한 전략 활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공격력과 이동속도 등 모든 능력치를 끌어올려 단숨에 상대를 쓰러트리는 유니크 용병 ‘오멘’이 등장했다. '로스트사가'의 212번째 용병 ‘오멘’은 순간 이동할 수 있는 문을 소환해 공중과 지상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능력을 선보인다.

한편, '로스트사가'는 오늘부터 4주 간 총상금 200만원 규모의 공모전을 개최한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영상 및 팬아트 총 두 가지 부문으로 나눠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자유 형식으로 제작된 2분 이내의 영상 콘텐츠 또는 게임 캐릭터를 직접 그린 작품을 자신의 SNS 채널에 올린 후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SNS 게시물을 공유하면 된다.

더불어, 5월 8일(수)까지 어린이날을 맞아 개수에 따라 ‘유니크 풀 패키지’, ‘유니크 장비 패키지’, ‘한정 장비’ 등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 가능한 ‘어린이 코인’을 선물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로스트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로스트사가'는 '모든 직업이 다 모였다'를 모토로 개발된 3D 대전 액션 게임이다. 다양한 시간과 공간, 작품 등에 등장하는 100가지가 넘는 용병을 이용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간단한 조작으로 즐길 수 있...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