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웹젠 R2, 역대급 이벤트 ‘R2WARD FESTIVAL 2019’ 오픈

R2에서 시작된 R2WARD FESTIVAL 2019' (사진제공: 웹젠)
▲ R2에서 시작된 R2WARD FESTIVAL 2019' (사진제공: 웹젠)

웹젠은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에서 대규모 이벤트 ‘R2WARD FESTIVAL 2019’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5월 9일 정기점검 전까지 ‘R2’의 일반/특화 서버에서 진행되며, 고급 게임 아이템을 포함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신규/복귀 신청 혜택 보상으로 받은 ‘붉은 봉투’를 ‘보급장교션 NPC’에게 가져가면 ‘복귀 용사 패키지’로 교환 가능하다. 회원들은 ‘변신 조종반지(14일)’과 ‘배틀 드라코(14일)’, ‘경험치 증폭의 룬 3배(14일)’ 등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특히 특화 서버의 경우, 강화 가능한 ‘클래스별 귀속 파괴 장비’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스페셜 레벨 점핑’ 혜택도 주어진다. 일반/특화 서버 회원들은 시간 누적 보상을 통해 ‘R2 이벤트 증표’를 수집해서 ‘보급장교 션 NPC’에게 전달하면 신청한 캐릭터 레벨 정보에 따라 5월 9일 정기점검 시 레벨 점핑이 진행된다.

강화로 파괴된 망토를 계정당 1회 복구해 주는 ‘망토 복구 이벤트’와 ‘미션 달성 이벤트’도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 중 하나다.

한편, 웹젠은 동시에 특화 서버 업데이트도 적용했다. ‘아벨루스’/’클레어’/’레아’ 서버의 최고 레벨을 각각 99/90/81레벨로 상향했으며, ‘발레포르’ 던전을 추가해 회원들이 강력한 캐릭터 육성을 통해 더욱 게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지원한다.

특화 서버만의 차별화된 혜택도 준비했다. 회원들은 데모자르 섬 입장 시 차감되는 시간이 20% 감소하는 것은 물론이고, ‘귀속 파괴 보급 장비’를 5종 당 각 1회씩 복구 받을 수 있다. 한 주에 45시간만 플레이가 가능했던 특화 서버의 기본 이용 시간 역시 55시간으로 10시간 증가한다.

풍성한 스페셜 이벤트도 진행된다. 레벨 점핑에 사용되는 ‘R2 이벤트 증표’로는 ‘서번트 3차/4차 진화석’ 아이템으로도 랜덤하게 교환할 수 있다. ‘고대의 무기/방어구 강화 주문서’ 등 최고급 아이템이 들어있는 ‘프리미엄 보물상자 교환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이외에도 5월 2일 점검 후부터 5월 9일 점검 전까지 ‘R2’ 모든 서버에서 ‘R2 Day’가 열리고, 일반/특화 서버 회원들에게 특별한 ‘변신 스킬북’을 선물하는 등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이번 ‘R2WARD FESTIVAL 2019’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웹젠 'R2'의 ‘R2WARD FESTIVAL 2019’ 이벤트와 특화 서버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R2 . 01. 01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웹젠
게임소개
중세 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R2'는 가상지역 '콜포드' 섬을 놓고 여러 세력이 패권을 다투는 이야기를 그린 3D MMORPG다. 'R2'는 성을 중심으로 존재하는 작은 지역 '스팟'과 스팟 점령에 따른 특수 스...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