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하반기 기대작 '코드 베인' 테스터 모집 시작

/ 2
테스터를 모집하는 '코드 베인' (사진제공: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코리아)
▲ 테스터를 모집하는 '코드 베인' (사진제공: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PS4, Xbox One, PC로 발매 예정인 드라마틱 탐색 액션 게임 ‘코드 베인 ’네트워크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코드 베인’은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를 배경으로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어 다양한 무기와 아이템, 스킬을 사용하는 드라마틱 탐색 액션RPG다. 보다 뛰어난 게임 완성도를 위해 작년 발매 연기를 결정하고 개발에 전념해왔다.

이번 테스트는 멀티플레이 기능 검증을 위해 PS4와 Xbox One에서 실시되며, 대규모 네트워크 테스트를 실시해 온라인 시스템의 다양한 기능을 검증한다. 모집 인원은 3만 명이며, PS4 테스터 모집은 오는 5월 24일 자정에 마감된다. Xbox One 버전 모집 기간은 미정이다.

테스트에서는 멀티플레이 외에도 초반 스토리와 심층 필드 '제물의 도시'를 즐길 수 있다. 초반 스토리에서는 기억을 잃고 노예로 잡힌 주인공이 흡혈귀들의 절박한 상황을 알게 되는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으며, '제물의 도시'는 다양한 연혈을 습득해 주인공을 커스터마이즈 하는 성장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코드 베인’은 연내 발매 예정이며, 네트워크 테스트에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코드 베인 2019년 9월 26일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반다이남코게임즈
게임소개
‘코드 베인’은 반다이 남코에서 개발한 액션 RPG로, 불가사의한 재해로 문명이 멸망한 미래 세계를 무대로 한다. 주인공은 피에 대한 갈망에 시달리는 강력한 뱀파이어 ‘레브넌트’로, 플레이어는 이들이 되어 험난한... 자세히
게임잡지
2003년 12월호
2003년 11월호
2003년 10월호
2003년 9월호
2003년 8월호
게임일정
2020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