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VR

'몬스터VR' GPM, 인천 진로교육센터 진로체험처 선정

/ 4
인천 진로교육센처 진로체험처로 선정된 GPM '몬스터VR' (사진제공: GPM)
▲ 인천 진로교육센처 진로체험처로 선정된 GPM '몬스터VR' (사진제공: GPM)

GPM은 자사가 인천시 교육청 산하 인천 진로교육센터에서 지정하는 ‘진로체험처’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GPM은 VR 테마파크 ‘몬스터VR’을 방문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VR관련 기술 및 문화 등 진로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VR콘텐츠의 개발 과정에 관한 교육부터 체험까지 최적의 진로 체험의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단순 이론 교육이 아닌 체험을 통한 현장 중심의 교육 지원으로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제공하며, VR 어트랙션과 VR 콘텐츠 등을 체험하고 미 항공우주국(NASA)이 개발한 우주 비행사 신체 훈련 VR 프로그램인 ‘어스라이트(Earthlight)’ 등 쉽게 접할 수 없는 교육용 콘텐츠도 선보여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GPM 박성준 대표는 “몬스터VR을 방문한 학생들이 VR콘텐츠를 직접 경험하고 느끼면서 미래의 기술과 문화를 체감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며 “양질의 콘텐츠와 교육 프로그램을 선보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진로체험 프로그램을 발전시켜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인천 진로교육센터는 학생들의 진로 교육을 위한 다양한 체험처 발굴과 함께 진로체험 시스템 체계 구축을 위해 양질의 프로그램을 제공한 기관들을 심사해 우수 진로체험처로 선정하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