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5달 앞으로 다가온 지스타, 19일부터 부스 신청 받는다

▲ 지스타 2019 대표 (사진출처: 지스타 2019 공식 홈페이지)

지스타 2019를 주최하는 한국게임산업협회는 오는 6월 19일부터 7월 17일까지 지스타 조기신청을 받는다.

조기신청 참가사에는 부스비가 10% 할인되며, 대형 부스의 경우 부스 위치 추첨에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BTB 신정 부스가 20부스에서 30부스로 확대된다.

조기신청은 약 4주 간 진행되나 기한 전에 모든 부스가 소진되면 접수가 마감된다. 한편 작년 지스타의 경우 BTC 전시장이 조기신청 열흘 만에 마감된 바 있다.

조기신청은 지스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진행할 수 있으며 참가사 홍보 지원, 비즈니스 매칭 지원, 참관객 편의 향상을 개선해 신청 하루 전에 열릴 예정이다.

새로운 홈페이지에는 모든 참가사를 대상으로 한 홍보 페이지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전시 콘텐츠, 이벤트 일정, 부스 위치, 기업정보를 개별적으로 등록해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아울러 BTB 참가사와 참관객에는 개선된 비즈니스 매치 메이킹 시스템이 제공된다. 8월에 출시될 예정인 지스타 공식 모바일 앱을 이용하면 현장에서 모바일로 메시지를 주고받을 수 있으며, 일정 푸스 알림 설정을 통해 미팅 일정을 관리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전시 정보와 게임 소개, 이벤트 등도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안내할 계획이다.

올해 15주년을 맞이하는 지스타는 11월 14일부터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