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케이트의 복잡한 내면, '기어즈 5' 9월 10일 출시된다

▲ '기어즈 5'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E3 2019 트레일러 갈무리)

MS 대표작 ‘기어즈 5’의 출시 일정이 확정됐다. 오는 9월 10일 출시되며 Xbox 게임 패스를 통해서도 플레이할 수 있다. 아울러 게임 패스 이용자 및 사전 구매 이용자에게는 ‘터미네이터’ 캐릭터 팩이 특전으로 제공된다.

MS는 9일 자사 E3 2019 브리핑을 통해 ‘기어즈 5’ 출시 일정을 비롯한 상세 정보를 공개했다. 우선 ‘기어즈 5’는 오는 9월 10일 발매되며 Xbox 게임 구독 서비스 ‘Xbox 게임 패스’에 포함된다. Xbox One은 물론 PC용 게임 패스에도 ‘기어즈 5’가 포함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주요 일정도 함께 공개됐다. 우선 오는 7월 17일에는 멀티플레이어 테크니컬 테스트가 진행되며 게임스컴 기간인 8월 19일에는 호드 모드를 미리 체험해볼 수 있다. 9월 출시 전까지 게임의 이모저모를 미리 맛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는 셈이다.

게임에 대한 내용도 공개됐다. 우선 ‘기어즈 5’ 주인공 케이트의 내면을 보여주는 ‘케이트, 브로큰’ 트레일러를 통해서는 그의 복잡한 내면을 확인할 수 있다. 영상에 따르면 케이트는 그의 동료와 본인의 임무 사이에서 많은 내면의 갈등을 겪는다. 아울러 영상 말미에는 무언가에 감염된 듯한 섬뜩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 기어즈 5 E3 2019 '케이트, 브로큰' 트레일러 (영상출처: Xbox 공식 유튜브 채널)

이와 함께 공개된 콘텐츠는 3인 협동 플레이 모드인 ‘이스케이프’다. 공개된 영상을 통해 거대한 배에 침투한 ‘기어스’ 대원 3인이 적대세력과 맞서 싸우는 모습을 살펴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9월 16일에는 영화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 캐릭터 팩이 출시된다. 이 캐릭터는 ‘기어즈 5’ 사전 구매 및 Xbox 게임 패스 이용자에게 특전으로 제공된다.

▲ '기어즈 5' 이스케이프 소개 영상 (영상출처: Xbox 공식 유튜브 채널)

▲ '기어즈 5' 터미네이터 캐릭터 팩 영상 (영상출처: Xbox 공식 유튜브 채널)

마지막으로 '기어즈' IP를 활용한 모바일 신작도 공개됐다. 특유의 SD 디자인으로 잘 알려진 펀코과 협업하는 모바일 전략 게임 '기어즈 팝'이 그 주인공이다. 펀코팝 스타일로 재해석된 '기어즈' 시리즈 캐릭터가 등장하는 '기어즈 팝'은 '클래시 로얄'을 연상시키는 1 vs 1 대전 게임으로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예약에 돌입할 예정이다.

▲ '기어즈 팝' E3 2019 영상 (영상출처: Xbox 공식 유튜브 채널)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