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엔씨소프트 MMORPG ‘리니지2’가 ‘시대가 선택한 이야기 명작:리니지2’ 캠페인을 시행한다.
엔씨소프트는 캠페인 시행과 함께 '리니지2' 홈페이지를 통해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TV 및 온라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용자는 캠페인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신규, 복귀 이용자는 추가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마법 램프 가속 물약’을 계정당 10개씩 받을 수 있다. 초반 튜토리얼 및 퀘스트를 진행하면 게임 정착에 필요한 장비들을 모두 획득할 수 있다.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최대 50억 아데나를 얻을 수 있는 성장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본서버를 사냥해’란 이름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사냥터에 등장하는 오크를 잡으면 다양한 보상을 자동으로 획득할 수 있다. 매일 저녁 8시에 등장하는 ‘거대해진 오크’ 레이드 공략에 성공하면 레이드 참여 전원에게 ‘사이하의 폭풍Lv3’ 2개씩 제공한다. 아데나와 최상위 장비 획득의 기회도 주어진다.
모든 이용자는 PC방 프로모션 ‘전지적 PC방 시점 시즌3’를 즐길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PC방에서 ‘리니지2’를 접속하면 은총, 활력 유지를 포함한 버프 혜택 및 다양한 아이템 획득 기회를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리니지2'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메카에서 모바일게임과 e스포츠 분야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밤새도록 게임만 하는 동생에게 잔소리하던 제가 정신 차려보니 게임기자가 돼 있습니다. 한없이 유쾌한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담백하고 깊이 있는 기사를 남기고 싶습니다.bigpie1919@gamemeca.com
- 드디어 4세대 리메이크? 포켓몬 DP 리메이크 루머 솔솔
- 올해 초, 글로벌과 분리 운영되는 중국 전용 스팀 열린다
- GTA 5 프랭클린과 라마 성우가 화제의 그 장면을 재현했다
- 린·나데시코와 불멍을, 유루캠 VR 게임 3월과 4월 출시
- 서브컬처 마니아 게이머들에게 축복과도 같은 2021년
- [이구동성] 사펑 떠난 팬들이 GTA로 몰렸다
- PC방, 영업제한 개선책 없으면 21일 심야 영업 재개한다
- 극사실적이어서 더 무서운, 닌자시어리 공포 신작 '마라'
- 대표 사과까지 간 페그오 사태, 2월에 간담회 연다
- 로스트아크 OST로 태교한 엄마에게 손편지가 배달됐다
인기게임순위
-
1
리그 오브 레전드
-
21
피파 온라인 4
-
31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
41
오버워치
-
51
서든어택
-
6
메이플스토리
-
7
아이온: 영원의 탑
-
81
로스트아크
-
91
던전앤파이터
-
102
발로란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