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리니지 2', 신규·복귀 유저에게 추가 경험치 물약 뿌린다

▲ '리니지2'가 '시대가 선택한 이야기 명작: 리니지2' 캠페인을 시행한다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 MMORPG ‘리니지2’가 ‘시대가 선택한 이야기 명작:리니지2’ 캠페인을 시행한다.

엔씨소프트는 캠페인 시행과 함께 '리니지2' 홈페이지를 통해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TV 및 온라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용자는 캠페인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신규, 복귀 이용자는 추가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마법 램프 가속 물약’을 계정당 10개씩 받을 수 있다. 초반 튜토리얼 및 퀘스트를 진행하면 게임 정착에 필요한 장비들을 모두 획득할 수 있다.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최대 50억 아데나를 얻을 수 있는 성장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본서버를 사냥해’란 이름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사냥터에 등장하는 오크를 잡으면 다양한 보상을 자동으로 획득할 수 있다. 매일 저녁 8시에 등장하는 ‘거대해진 오크’ 레이드 공략에 성공하면 레이드 참여 전원에게 ‘사이하의 폭풍Lv3’ 2개씩 제공한다. 아데나와 최상위 장비 획득의 기회도 주어진다.

모든 이용자는 PC방 프로모션 ‘전지적 PC방 시점 시즌3’를 즐길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PC방에서 ‘리니지2’를 접속하면 은총, 활력 유지를 포함한 버프 혜택 및 다양한 아이템 획득 기회를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리니지2'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리니지 2 . 01. 01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리니지 2'는 98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1세대 온라인 MMORPG '리니지'의 정식 후속작이다. 언리얼 엔진을 기반으로 개발되어 2D 그래픽이었던 전작과 달리 3D 그래픽을 채택했다. 전작의 주요 콘텐츠를 계...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