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액토즈소프트, 중국 배그 대회 '2019 WEGL' 공동 개최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2,74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중국 '배틀그라운드' e스포츠대회 '2019 WEGL'가 열린다 (사진제공: 액토즈소프트)

액토즈소프트가 시나 웨이보, 상해경종문화와 함께 중국 ‘플레이어언노운스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e스포츠 대회인 2019 WEGL 웨이보컵을 공동 개최한다.

2019 WEGL 웨이보컵은 오는 7월 1일부터 10일까지 총 열흘 간 중국 상하이 훙챠오 천지연예센터에서 열리며, 총 상금은 60만 위안(한화 약 1억 200만원)이다. 대회 운영은 마스TV가 맡았다.

이번 대회는 올 하반기 중국에서 열리는 첫 ‘배틀그라운드’ 대회로, 예선에는 48개팀과 더불어 중국 공식 ‘배틀그라운드’ 리그인 PCL 16강 팀이 참가할 예정이다. 모든 경기는 중국 유명 스트리밍 플랫폼 떠우위에서 생중계된다.

한편, 액토즈소프트 자회사 브이에스게임이 운영하는 프로게임단 VSG 팀은 WEGL 웨이보컵, 떠우위 측 공식 초청으로 여러 행사에 참가할 예정이며, 이벤트 매치를 비롯해 인터뷰, 합동 방송 등 중국 팬과의 만남을 진행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PS4 , Xbox One
장르
FPS
제작사
블루홀스튜디오
게임소개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는 블루홀에서 개발한 FPS 신작으로, 고립된 섬에서 살아남기 위한 사람들의 사투를 그린다. 플레이어는 마치 영화 ‘배틀로얄’처럼 섬에 널려있는 다양한 장비를 사용해 최후의 1인이 ... 자세히
안민균 기자 기사 제보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