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네오싸이언 신작 웹게임 '혈전마역H5' 정식 출시

▲ '혈전마역H5'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네오싸이언)

네오싸이언은 26일, 웹 MMORPG '혈전마역H5'를 출시했다.

'혈전마역H5'는 PK웹 MMORPG로 간편한 조작과 빠른 레벨업 특징이며, 자동 전투를 통해 초보자도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진영 전장과 크로스 서버 전투, 복수 시스템, 신기 및 강화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돼 있다.

'혈전마역H5'은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26일부터 7월 9일까지 접속만 해도 600다이아가 즉시 지급되는 '용사를 부탁해' 이벤트와 매일 골드와 다이아, 깃털이 지급되는 '신박한Day! 득템이Day!' 이벤트가 진행된다. 7월 2일까지는 로그인, 마계 모험, 진영 보상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할 때 마다 보상을 지급하는 '활약 퀘스트 이벤트'와 이벤트 기간 중 누적 충전액 달성 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초특가 패키지 이벤트’, 50다이아를 충전할 때마다 황금 부화의 기회가 1회 증정되는 ‘부화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경쟁 훈장 점수에 따라 개인 및 랭킹 보상을 지급하는 ‘경기 왕자 이벤트’도 진행된다. 

네오싸이언 관계자는 “혈전마역H5는 게임을 켜놓지 않아도 혼자서 강해지는 자동사냥 기능으로 유저들이 사냥에 대한 스트레스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무한정 PvP를 즐길 수 있어 PK게임을 선호하는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며 “출시 기념 이벤트 기간에는 접속만 해도 매일매일 다이아를 받는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라 전한다. 

‘혈전마역H5’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