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메이플스토리M, 혼혈마족 '데몬슬레이어' 출격한다

▲ 모바일게임 '메이플스토리 M'에 데몬슬레이어가 추가된다 (사진제공: 넥슨)

모바일게임 ‘메이플스토리 M’에 신규 캐릭터 ‘데몬슬레이어’가 추가되고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와 연동 이벤트가 진행된다.

혼혈마족 ‘데몬슬레이어’는 한손 둔기가 주무기인 근접전투 캐릭터다. 검은 마법사 군단장 출신으로 몬스터를 공격해 흡수할 수 있는 ‘데몬포스’를 소모해 스킬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와 연동 이벤트도 진행된다. 8월 28일까지 ‘데몬슬레리어’ 캐릭터를 육성하면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1만 메이플포인트 상품권’, ‘데몬의추억 의자’ 등 풍성한 보상을 연동된 ‘메이플스토리’ 계정으로 선물한다.

넥슨은 8월 1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캐릭터 슬롯 쿠폰’과 ‘자동전투 충전권’ 등 소비성 아이템으로 구성된 ‘데몬슬레이어 업데이트 온타임 보상상자’를 지급한다. 15일까지 ‘데몬슬레이어’로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한계돌파 재미지스킨’, ‘복수의 화신’ 등 보상을 제공하고 새롭게 생성한 캐릭터를 ‘버닝 캐럭터’로 지정하면 100레벨까지의 성장 구간에서 ‘1+2레벨’ 혜택을 부여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메이플스토리 M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안민균 기자 기사 제보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