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벤츠 로고 박힌 게이밍 의자, '에픽 메르세데스' 국내 출시된다

▲ 레이싱카에서 영감을 받은 게이밍의자 '에픽 메르세데스' (사진제공: 플레이그라운드)

세계적인 차량 전문 브랜드 ‘메르세데스-AMG’에서 영감을 받은 프리미엄 게이밍의자 ‘에픽 메르세데스 스페셜 에디션’이 국내에 출시된다.

‘에픽 메르세데스’는 국제 그랑프리 레이싱 대회 ‘2018 FIA 포뮬러원 월드컨스트럭터 챔피언’에 선정된 공식 등록 제품으로,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모터 스포츠의 ‘F1 W09 EQ POWER’ 레이싱카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다. 레이싱카 의자 시트를 연상케 하는 고급 가죽 재질 등받이, 그리고 몸의 중심을 잡아주는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해 사용자에게 특별한 게이밍 환경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 F1 공식 이미지 (사진출처: 포뮬러 1 공식 웹페이지)

▲ 에픽 메르세데스 공식 이미지 (사진제공: 플레이그라운드)

의자는 1.7mm 두께 탑그레인 가죽 덮개와 1.5mm PU 합성가죽으로 전체적인 내구성을 더했으며, 방수 기능을 가져 파손 및 습기에 대한 저항력도 갖췄다. 등받이는 90도부터 135도 각도까지 기울인 채 고정이 가능하며, 최대 120kg 체중까지 버텨 게임 도중에 편안하게 누울 수도 있다. 5개의 60mm 나일론 바퀴는 PU 가죽으로 코딩돼 카펫, 마루, 장판 등 다양한 재질의 바닥에도 스크래치 및 미끄러짐을 방지한다.

머리 받침 전면과 후면에는 벤츠 로고와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 모터스포츠’ 영문이 은색 자수로 촘촘히 새겨져 있다. 또 허리와 맞닿는 가죽표면에는 척추 중심을 따라 벤츠의 심플미니 로고 8개가 일정 간격을 두고 배치돼 특별함을 강조한다.

관련하여 노블체어는 ‘에픽메르세데스’ 출시를 기념해 22일부터 오는 8월 5일까지 예약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에픽메르세데스’를 구매하는 이들 중 선착순 50명에게 방수 방진 기능에 100% 체리 MX RGB 키스위치를 지닌 ‘커세어 K68 RGB 기계식 키보드’를 증정한다. 자세한 출시일은 미정이다.

▲ 에픽 메르세데스를 구입하면 커세어 키보드가 증정된다 (사진제공: 플레이그라운드)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안민균 기자 기사 제보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