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속도로 승부한다, '월드 오브 워쉽' 프랑스 구축함 출항

▲ '월드 오브 워쉽'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워게이밍)

워게이밍은 25일, '월드 오브 워쉽'에 프랑스 구축함을 공개하고, 새로운 임무와 지도를 추가한다. 

프랑스 구축함은 연막 생성기 소모품을 사용할 수 없는 대신 속력이 빠르고 강화된 엔진 가속기 소모품을 장착할 수 있어 기동성이 뛰어나다. 8단계부터는 철갑탄을 사용해 중거리에서 순양함처렴 더 큰 군함에도 큰 타격을 가할 수 있다. 

프랑스 구축함 지령 이벤트 중 일부 임무를 완료해 프랑스 구축함 보급 화물을 획득하면 일정 확률로 5단계 Jaguar, 6단계 Guépard, 7단계 Vauquelin, 8단계 Le Fantasque를 사전에 운용할 수 있는 전투 임무가 부여된다. 또한 모든 지령 임무를 완료하면 프랑스 구축함 Siroco와 영구 위장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수많은 군함에 프랑스 상징 표시가 추가된다. 이 군함으로 1승을 거두면 석탄 또는 '공화국 토큰'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사용해 크레딧, 금화 등을 얻을 수 있는 연속 패키지 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 '프랑스 해군' 영구 위장 혹은 9단계 Mogador는 금화로 무작위 패키지를 구입하여 얻을 수 있다. 

이 외에도 8~10단계 고레벨 플레이어를 위한 점령전 신규 지도 '알파 충돌 지대'가 추가됐다. 3개 거점과 4개 거점으로 구분되며 각 섬 높이가 달라 엄폐를 위해 지형을 전략적으로 활용해야 한다. 

아울러 8단계 군함 6vs6 전투로 진행되는 클랜 전투와 9단계 군함으로 참여할 수 있는 6 vs 6 랭크 전투 새로운 시즌도 각각 7월 31일, 8월 8일 시작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워쉽'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액션
제작사
워게이밍
게임소개
기존 '월드 오브 배틀쉽'으로 알려진 '월드 오브 워쉽'은 바다로 무대로 치열한 해상전을 즐기는 해상 액션 게임이다. '월드 오브 탱크'와 마찬가지로 역사에 기반한 여러 가지 전함들과 전투를 포함한 전함 액션 플...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