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넷마블, 'BTS월드' 한정판 앨범 예약 판매 시작

▲ 넷마블이 '넷마블스토어' 확장 이전을 기념해 'BTS월드' OST 한정판 앨범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은 26일, 자사 캐릭터 매장 ‘넷마블스토어’ 현대백화점 신촌점 확장 이전 및 온라인 몰 동시 오픈을 기념해 ‘BTS월드’ OST 앨범 한정판 패키지 예약 판매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탄소년단 매니저 게임 ‘BTS월드’의 OST 앨범 한정판 패키지는 OST 앨범, 매니저 카드/목걸이 지갑, 스토리 카드 8종, 마그넷 8종 세트로 구성돼 있으며, 26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온·오프라인 매장 동시에 예약 판매를 시작하며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신촌점의 오프라인 매장은 일일 500명에 한정해 판매된다.

특히 신촌점에서는 28일까지 예약 판매 참여자에 한해 넷마블스토어 5만원 이상 구매시 1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BTS월드 게임 쿠폰을 제공한다. ‘BTS월드’ OST 앨범 한정판 패키지 가격은 4만 5천원이며, 판매 일정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넷마블은 매장을 방문한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했다. 오는 28일까지 최대 10만원 상당의 상품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3만원에 100명 한정으로 판매하며, 구매자에게는 넷마블 게임 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또 8월 4일까지 세븐나이츠 상품 및 여름 상품에 한해 각각 30%와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넷마블스토어 포토존 인스타그램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한다. 넷마블스토어 온라인 몰에서는 8월 8일까지 상품 구매 시 포인트를 2배로 적립해주며, 오는 8월 25일까지 10% 할인 쿠폰을 무한 지급한다.

넷마블 IP사업실 윤혜영 실장은 “더 넓어진 공간에서 이용자들에게 보다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직접 매장을 찾아오기 힘든 고객들은 온라인 몰을 통해 넷마블의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넷마블스토어는 넷마블 대표 캐릭터 ㅋㅋ(크크), 토리, 밥, 레옹으로 구성된 ‘넷마블프렌즈’ 캐릭터 상품을 비롯해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 등 넷마블 인기 게임 IP를 활용한 상품을 전시ᆞ판매하는 넷마블 캐릭터 매장이다. 넷마블스토어 신촌점은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밤 10시까지 운영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