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여성 아이돌 '아이즈원'이 서든어택 캐릭터로 나온다

▲ '서든어택'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일 온라인 FPS '서든어택'에 각각 운영되던 시즌전을 같은 기간에 동시 진행하는 '통합시즌 : 서든패스'를 업데이트했다.

이를 통해 랭크전 2019 시즌 6, 영토전 2019 시즌 3, 생존모드 2019 시즌 8이 8월 1일부터 9월 26일까지 일제히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다양한 퀘스트를 완료하고 '서든패스' 레벨을 올리면 레벨마다 보상을 제공한다.

퀘스트 완료 후 획득한 '패스 티켓'을 통해 레벨을 높이면 시즌 1 전용 캐릭터와 무기 세트(영구제)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특별 제작된 '서든패스' 골드 카드와 게이밍 의자, 문화상품권 등에 응모할 수 있는 '서든패스' 응모권을 지급한다.

'서든패스' 최대 레벨 50을 달성한 유저에게는 특정 미션을 완수하면 최대 60만 통합 경험치와 '서든패스' 응모권 30장을 제공하는 챌린지 퀘스트를 가 열린다. 이 밖에 주요 메뉴, 게임 플레이 관련 메뉴 배치 변경 등 로비 인터페이스를 개편했다.

이와 함께 여성 아이돌 '아이즈원' 캐릭터를 출시했다. '아이즈원'은 8월 셋째 주까지 3회에 걸쳐 모든 멤버가 순서대로 추가되며, 첫 번째로 장원영, 김채원, 이채연, 야부키 나코 등으로 구성된 '아이즈원A 멀티카운트'가 등장한다. '아이즈원' 캐릭터에는 고유 감정 표현 3종과 캐릭터 세트 효과가 적용되며, 응원봉 모양 '아이즈원' 근접무기 나이프도 추가된다.

▲ '서든어택' 아이즈원 캐릭터 메이킹 영상 (영상제공: 넥슨)

8월 22일까지 '아이즈원' 멀티 카운트에서 모든 캐릭터 5일 세트 이상을 획득하면 영구제 캐릭터 선택권을 제공한다. 아울러 '아이즈원' 영구제 캐릭터와 폴라로이드 사진 추첨권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매주 '아이즈원A', '아이즈원B', '아이즈원C' 멀티 카운트를 통해 '아이즈원' 캐릭터 세트를 얻으면 '아이즈원' 오프라인 행사 VIP석,  일반석, '아이즈원' 마우스패드 등과 교환 혹은 즉석 당첨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을 보너스로 지급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서든어택 . 01. 01
플랫폼
온라인 |
장르
FPS
제작사
넥슨지티
게임소개
'서든어택'은 실제 존재하는 무기를 소재로 삼은 1인칭 온라인 슈팅(FPS) 게임이다. '서든어택'은 간편한 조작법과 빠른 진행, 간결한 인터페이스, 낮은 사양, 매니아부터 초보 유저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쉽게 즐...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