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절체절명도시4 플러스, 8월 8일 한국어판 정식 발매

8일 정식 발매되는 '절체절명도시4 Plus'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 8일 정식 발매되는 '절체절명도시4 Plus'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는 지진 재해를 테마로 한 PS4 서바이벌 생존 어드벤처 '절체절명도시4 Plus -Summer Memories-'를 8월 8일 한국어화 해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절체절명도시4 Plus'는 현대 도시에서 재해를 당한 주인공이 어떻게 생존하는지를 그린 서바이벌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취직활동을 위해 방문한 도시에서 거대한 지진을 겪은 주인공은 일주일 간 도시에서 살아남으며 많은 사람들을 만나 다양한 경험을 한다.

초회동봉 특전으로는 코스튬 세트 11종(K-POP 아이돌, 황흑색경찰관, 적색교복, 절체절명카레 T셔츠, 히어로 3색, 에도시대, 블루카우보이, 적백색수영복, 적색야구유니폼, 블루메이드, 절체절명도시4 T셔츠 2색) 세트가 증정된다. 특히 K-POP 아이돌 코스튬은 국내 유저를 위한 한국어판 기념 전용 코스튬이다.

또한 수량 한정 특전으로 로고가 새겨진 위기탈출 라이트(10.5X2.6cm)가 주어진다. 실생활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구매자 대상 한정 수량으로 증정된다.

'절체절명도시4 Plus' 한국어판은 국내 온, 오프라인 마켓에서 구입 가능하며, 심의 등급은 청소년이용불가다.


초회특전 및 한정특전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 초회특전 및 한정특전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절체절명도시 4 플러스 2018년 11월 22일
플랫폼
비디오
장르
어드벤쳐
제작사
그란젤라
게임소개
‘절체절명도시 4 플러스’는 재난 어드벤처게임 ‘절체절명도시’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이번 작품에서 플레이어는 갑작스러운 대지진으로 고립된 학생의 시점으로 게임을 진행하게 된다. 지진의 여파가 남은 도시에서 주인공...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잡지
2001년 10월호
2001년 9월호
2001년 8월호
2001년 7월호
게임일정
2020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