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블리자드 콘텐츠 어워드, 9월 9일까지 참가 받는다

블리자드 콘텐츠 어워드(사진제공: 블리자드코리아)
▲ 블리자드 콘텐츠 어워드(사진제공: 블리자드코리아)

블리자드는 자사의 게임을 사랑하는 대한민국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경연의 장 ‘2019 블리자드 콘텐츠 어워드’를 9월 9일(월)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블리자드와 네이버가 공동 기획한 이번 어워드는 블리자드 게임 계정을 보유하고 있는 만 12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블리자드 모든 게임을 주제로, 그림/일러스트/만화/게임 공략/영상 등 다양한 형식의 창작물로 응모할 수 있다.

오는 9월 9일(월)까지 ‘#2019블리자드콘텐츠어워드’ 공동 태그 및 참여 분야 태그와 함께 본인 네이버 포스트에 등록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수상작은 블리자드와 네이버의 내부 심사를 거쳐 9월 25일(수) 발표될 예정이다. 1등부터 5등까지 당선작 17명에게는 1등 상금 200만원을 비롯 순위별 상금 및 오버워치 D.Va 스태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실바나스 스태츄 등 부상을 수여한다. 입선작 20명 및 아쉽게 수상에 실패한 참가자 100명에게도 배틀 코인이 제공된다.

이번 어워드에서는 우리 나라 게임/IT 분야 미래 인재 육성을 위해 블리자드가 한국에서 펼치고 있는 사회 공헌 프로그램인 Realize Your Dream 프로그램의 취지에 발맞춰, 가장 우수한 작품을 출품한 대학생 수상자 두 명에게 ‘Realize Your Dream 특별상’을 수여한다.  수상자 두 명에게는 오는 11월 개최되는 블리즈컨 2019 참관 및 블리자드 본사 견학 등의 기회가 주어져, 재기 넘치는 대학생 크리에이터들의 열띤 참여가 기대된다.

2019 블리자드 콘텐츠 어워드의 세부 접수 분야, 기간, 상금 및 부상, 세부 응모 방법 및 유의 사항 등 더 자세한 정보는 이번 어워드 공식 페이지(http://naver.me/FSN657ku)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