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배그, PS4와 Xbox One 크로스 플레이 지원한다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4,24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 통합 15,979 View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배틀그라운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펍지)

펍지는 오는 10월부터 '배틀그라운드' PS4와 Xbox One 간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두 콘솔 버전 간 크로스 플레이가 도입되며, 콘솔 유저 풀이 넓어져 매칭 시간이 이전보다 단축되고, 유저들은 보다 일관된 '배틀그라운드'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게 된다. 크로스 플레이는 9월 말 테스트 서버에 적용된 후 10월 초 라이브 서버에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오는 27일 콘솔 버전에서 시작되는 시즌 4부터 모든 플랫폼에서 동일한 게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콘솔 버전 시즌 4부터 '에란겔' 비주얼 업데이트가 적용된다. 새로운 건축 양식, 더 사실적인 배경 및 지형, 섬의 역사를 둘러싼 단서, 지역적 변화 등 을 콘솔에서도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콘솔 업데이트 시기를 앞당겨, PC 업데이트 후 2주 내 콘솔 유저들이 신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서바이버 패스 4: 상흔'도 콘솔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시즌 중 이번 서바이버 패스를 통해 전용 미션과 다양한 보상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새로운 진행 방식 '공동 미션 시스템'을 통해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목표를 달성하고 신규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서바이버 패스 4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펍지 남영선 콘솔 개발 본부장은 "배틀그라운드 콘솔 런칭 때부터 많은 성원을 보내준 유저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업데이트와 풍부한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힘쓰고 있다"며, "가장 요청이 많았던 크로스 네트워크 플레이 및 빠른 업데이트 적용을 실현하게 되어 기쁘고, 유저들에게 보다 통합적인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배틀그라운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PS4 , Xbox One
장르
FPS
제작사
블루홀스튜디오
게임소개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는 블루홀에서 개발한 FPS 신작으로, 고립된 섬에서 살아남기 위한 사람들의 사투를 그린다. 플레이어는 마치 영화 ‘배틀로얄’처럼 섬에 널려있는 다양한 장비를 사용해 최후의 1인이 ...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