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액션 좀 좋아졌나? 레메디 신작 ‘컨트롤’ 영상 공개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2,21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초능력 건 슈팅게임 '컨트롤' (사진출처: 게임 공식 영상 갈무리)
▲ 초능력 건 슈팅게임 '컨트롤' (사진출처: 게임 공식 영상 갈무리)

글로벌 게임퍼블리셔 505게임즈는 21일, 액션게임 신작 ‘컨트롤’ 출시를 앞두고 새로운 트레일러영상을 공개했다.

‘컨트롤’은 현실과 초능력이 공존하는 세계를 무대로 벌어지는 초능력 건 슈팅 어드벤처 게임이다. 뉴욕 비밀기관이 ‘이세계’에 침식된 후 그 제어권을 되찾기 위한 여정을 다뤘다. 플레이어는 비밀기관 국장 ‘제시 파든’이 되어 '이세계'에서 벌어지는 초자연현상을 조사하고 해결해야 한다.

▲ '컨트롤' 출시 트레일러 영상 (영상제공: 505게임즈)

공개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주인공 ‘제시 파든’이 초자연현상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분투하는 모습을 살펴볼 수 있다. 하늘을 날거나, 염력으로 물건을 던지거나 앞에 세워 방패로 활용하기도 하는 등 다양한 초능력 묘사가 박진감을 더한다.

‘컨트롤’은 오는 27일 PC, PS4, Xbox One으로 출시되며 한국어를 지원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컨트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다양한 초능력이 등장하는 '컨트롤' (사진출처: 게임 공식 영상 갈무리)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컨트롤 2019 미정
플랫폼
비디오 | PS4
장르
액션 어드벤쳐
제작사
레메디스튜디오
게임소개
'컨트롤'은 '맥스 페인', '앨런 웨이크'로 유명한 레메디엔터테인먼트가 개발 중인 3D 액션 어드벤처로, 플레이어는 여성 요원 '제시 파든'이 되어 시간을 멈추거나, 물건 위치를 자유자재로 조종하고, 공중을 날... 자세히
안민균 기자 기사 제보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