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빛의 전사 이름으로, 액토즈 초록우산에 1,000만 원 기부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5,14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기부금 전달식 (사진제공: 액토즈소프트)

액토즈소프트는 10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PC MMORPG '파이널 판타지 14'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금 1,000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액토즈소프트 본사에서 진행된 기부금 전달식에는 최정해 '파이널 판타지 14' 한국판 프로듀서와 김진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서울남부지역본부장이 참석했다.

기부금은 '파이널 판타지 14 빛의전사 일동' 이름으로 전달됐으며,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파이널 판타지 14' 유저들은 한국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지난 5월 22일부터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텀블벅'을 통해 '차원을 초월한 4년의 여정'을 주제로 펀딩을 진행했다.

펀딩 모금액은 서울 강남역 지하철 광고에 사용하고, 남은 금액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전액 기부할 예정이라 밝혔다.

액토즈소프트는 지난 4년 동안 '파이널 판타지 14'를 사랑해준 유저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그간 성원에 보답하고자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액토즈소프트 최정해 프로듀서는 "지난 3주년에 이어 4주년 기념 광고에 깊이 감사드리며, 올해에도 자신의 의지와 무관하게 어려운 환경에 처한 어린이들을 위해, 뜻깊은 나눔을 유저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감회가 남다르다"며 "앞으로도 주변을 보살피며 함께 나아가는 '파이널 판타지 14'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비디오 | PS4
장르
MMORPG
제작사
스퀘어에닉스
게임소개
‘파이널 판타지 14: 스톰블러드’는 MMORPG ‘파이널 판타지 14’의 두 번째 확장팩으로, 새로운 지역 ‘알라미고’에서의 모험을 다룬다. 플레이어는 ‘갈레말 제국’으로부터 ‘알라미고’를 탈환하기 위해 고군분...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