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컨드찬스는 자사의 게이밍기어 브랜드 ‘긱스타’ 론칭 1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긱스타 론칭 1주년 이벤트는 브랜드 공식몰과 11번가 두 곳에서 10월 1일 하루 동안 진행된다. 11번가에서는 긱스타 게이밍 모니터, 기타 액세서리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 런칭 1주년 이벤트를 진행하는 긱스타 (사진제공: 세컨드찬스)
세컨드찬스는 자사의 게이밍기어 브랜드 ‘긱스타’ 론칭 1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긱스타 론칭 1주년 이벤트는 브랜드 공식몰과 11번가 두 곳에서 10월 1일 하루 동안 진행된다. 11번가에서는 긱스타 게이밍 모니터, 기타 액세서리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브랜드 공식몰과 긱스타 스토어팜에서는 10월 1일 하루 동안 긱스타 제품을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긱스타 GWM100 옵티컬 무선 마우스’를 무상으로 증정한다.
긱스타는 세컨드찬스가 2018년 10월에 론칭한 게이밍기어 브랜드로, PC방 환경에 걸맞는 제품군 및 일반 소비자 입맛에 맞춘 디자인의 제품도 선보이는 중이다. 현재 세컨드찬스는 긱스타 브랜드로 e스포츠 구단 지원과 방송 PPL, 협단체 업무 협약, 카카오톡 입점 등 다각도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세컨드찬스 관계자는 "회사 슬로건이 ‘생각의 차이가 만든 가치’인 만큼, 남다른 발상으로 가치 있는 상품을 생산하겠다"며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 사랑에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