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린족도 가능, '블소' 암살자 신규 각성 암영 등장

▲ '블레이드앤소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16일, PC MMORPG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 신규 각성 계열 '암영'과 최상위 레이드 던전 '철의 방주'를 추가했다. 

'암영'은 블소 '암살자' 직업 신규 각성 계열로, '독영'과 '무영'에 이은 세 번째 계열이다. 그림자와 분신을 사용해 적을 공격하며, '오월' 무공을 사용하면 능력 강화와 동시에 외모가 바뀐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린' 종족으로도 '암살자'를 플레이 할 수 있으며, '블소' 접속 시 바로 캐릭터 생성이 가능하다. 

이울러 최상위 레이드 던전 '철의 방주'도 열었다. '자포자기'와 '아두', 두 보스가 등장한다.

엔씨소프트는는 '암영' 각성 지원 아이템 ▲봉황팔찌 ▲두악비공패 ▲사천비공패 ▲의천비공패 ▲불완전한 천곤팔찌를 신석샵에서 무료(0신석)로 제공하며, 계정당 1번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첫 1회에 한해 ▲고속성장 이용권도 무료(0신석)로 구매할 수 있다. 

추가로 '소울 멤버십' 이용자는 ▲나류성지 팔찌 상자 ▲영천허리띠 ▲삼성 보석함 등을 무료(0신석)로 얻을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블레이드앤소울'은 '아이온'에 이은 엔씨소프트의 신작 MMORPG로, 동양의 멋과 세계관을 녹여낸 무협 게임이다. 질주와 경공, 활강, 강화 등으로 극대화된 액션과 아트 디렉터 김형태가 창조한 매력적인 캐릭터를...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