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지스타에서 열리는 브롤스타즈 세계 대회, 한국 대표 선발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69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브롤스타즈' 월드 파이널 한국 대표로 선발된 '곰세마리' 팀 (사진제공: 슈퍼셀)

슈퍼셀은 지난 27일에 열린 '브롤스타즈 OPEN - KOREA FINAL'에서 '곰세마리' 팀이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대회는 '브롤스타즈 월드 파이널'에 진출할 한국 대표팀을 뽑는 자리였다.

7월 27일 예선전을 시작으로 3개월 간 진행된 이번 대회에서 라운드 3에서 우승하며 기선제압에 성공한 '곰세마리'가 최종 승자로 등극했다.

'굿모딩', '나이스베어', '엔젤7777'로 구성된 '곰세마리' 팀은 결승전에서 '브롤스타즈 OPEN - KOREA Round 2' 우승을 한 'LUX' 팀을 상대로 세트 스코어 3:0 완승을 거뒀다.

'곰세마리' 팀 '나이스베어'와 '엔젤7777' 선수는 브롤스타즈 베타 기간부터 랭커로 이름을 날리며 실력을 입증한 바 있으며, '굿모딩'은 지난 12월 정식 출시 후부터 꾸준한 플레이해 새롭게 주목할 선수로 떠올랐다.

이번에 우승을 차지한 '곰세마리' 팀은 지스타 기간 동안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되는 '브롤스타즈 월드 파이널'에 한국 대표로 출전한다. 대회는 11월 15일, 16일에 진행되며 아시아, 유럽, 아메리카, 중동 등에서 대표팀 8팀이 출전한다.

브롤스타즈 월드 파이널은 브롤스타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되며, 대회 관련 정보는 브롤스타즈 공식 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