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리자드는 '디아블로 3' 19 시즌을 오늘 오후 5시(국내시간 기준) 시작했다. 신규 시즌은 PC 뿐 아니라 PS4, Xbox One, 닌텐도 스위치 등 콘솔 버전에도 동시에 적용됐다.
19 시즌에는 모든 시즌 캐릭터에 혼돈계 강화 효과가 주어진다. 강화 효과는 중첩될 때마다 이동 속도와 추가 공격력이 상승하며, 중첩이 1,000회에 이르면 이동 속도와 추가 공격력이 대폭 상승된다. 추가적으로 연쇄 처치 기록이 일정 횟수에 도달하면 폭발하는 닭들을 소환하거나 천사들을 전장으로 부르는 등 전투에 도움을 주는 특수효과도 적용된다.
이밖에 새로운 꾸미기, 여정, 정벌 등 시즌 동안 즐길 수 있는 콘텐츠도 추가된다. 우선 독점 정복자 세트의 투구와 어깨 방어구, 용기의 대천사 임페리우스가 연상되는 초상화, 천사의 모습을 하고 있는 보물 고블린 애완동물 등 다양한 꾸미기 아이템이 보상으로 준비되어 있다. 또한 블리즈컨 2019 가상 입장권을 구매한 플레이어는 디아블로 4 시네마틱 영상에 등장한 릴리트를 떠오르게 하는 날개 장식 '릴리트의 손길(Lilith’s Embrace)'을 사용할 수 있다.
블리자드 측은 "이번 시즌은 새로 나온 성전사 세트 아이템인 ‘용기의 방패’ 세트와 개편된 야만용사의 ‘황야의 진노’ 세트 등을 통해 다른 직업들에 비해 비교적 약한 모습을 보인 성전사와 야만용사의 선전이 기대된다"라며 "특히 용기의 방패 세트의 경우 성전사가 처음 출시됐을 때 많은 사랑을 받았던 ‘하늘의 분노’ 성전사가 더욱 강력해진 모습으로 돌아오게 되어 많은 플레이어들이 성전사를 플레이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디아블로 19 시즌 '영원한 분쟁의 시즌'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메카 취재팀장을 맡고 있습니다jong31@gamemeca.com
- 마이크가 내장된 '게이밍 마스크'를 레이저가 공개했다
- 2020년 트위터에서 가장 많이 언급된 게임은 동숲과 페그오
- 올해 초, 글로벌과 분리 운영되는 중국 전용 스팀 열린다
- 용과 같이 7, 2월 25일부터 PC로도 즐길 수 있다
- 혀 길이가 170cm, 포켓몬스터 팬텀 쿠션 나온다
- 마리오 색 배치 그대로, 스위치 마리오 에디션 2월 출시
- GTA 5 프랭클린과 라마 성우가 화제의 그 장면을 재현했다
- 엔비디아 RTX 3060, VRAM이 12GB나 됩니다
- 파판 14, 지금부터 60레벨까지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다
- 서브컬처 마니아 게이머들에게 축복과도 같은 2021년
인기게임순위
-
1
리그 오브 레전드
-
21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
31
피파 온라인 4
-
41
서든어택
-
51
오버워치
-
6
메이플스토리
-
7
아이온: 영원의 탑
-
82
던전앤파이터
-
91
로스트아크
-
101
스타크래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