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총 상금 1,500만 원, 엔씨 '퍼플 파트너 크리에이터' 모집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2,93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퍼플 파트너 크리에이터 공개 모집 공식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27일, 자사 크로스 플레이 서비스 '퍼플(PURPLE)' 파트너 크리에이터를 공개 모집한다.

방송 플랫폼(유튜브, 트위치, 아프리카TV 등)에서 최근 3개월 간 3개 이상 영상을 올린 채널 보유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모집 기간은 오는 12월 8일까지며, 자기소개 영상(30초 이상)과 신청서를 함께 내면 된다.

퍼플 파트너 크리에이터로 선정되면 상금 1,500만 원을 두고 펼쳐지는 방송 대결 미션에 참여할 수 있다. 활동 기간은 최종 선발 후 1월 말 까지다. 

퍼플 파트너 크리에이터 프로그램은 MCN 엔터테인먼트 기업 샌드박스와 함께 진행한다. 샌드박스 소속 크리에이터 도티와 유규선이 서포터로 참여할 계획이다. 

퍼플은 27일부터 시범 서비스에 들어갔으며, 모바일 MMORPG 리니지2M을 PC로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게임 데이터를 토대로 한 채팅을 지원하며, 앞으로 게임 화면을 그대로 방송으로 송출할 수 있는 라이브 스트리밍 기능을 추가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리니지2M'은 작년 11월 디렉터스 컷에서 공개된 엔씨소프트 차세대 모바일게임 5종 중 가장 처음으로 나오는 게임이다. 과거 '리니지 2'처럼 '리니지2M' 동시대 최고 수준 그래픽을 구현할 예정이며, 여의도 ...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