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하스스톤, 새 선술집 난투 '노스렌드를 향하여' 시작

하스스톤 노스랜드를 향하여 (사진제공: 블리자드)
▲ 하스스톤 노스랜드를 향하여 (사진제공: 블리자드)

하스스톤의 새로운 선술집 난투 '노스랜드를 향하여(Road to Northrend)'가 16일 시작됐다. 또한 갈라크론드의 부활에 대한 정보를 엿볼 수 있는 새 난롯가 이야기 영상도 함께 공개됐다.

오는 1월 22일까지 1주일에 걸쳐 진행되는 신규 선술집 난투 노스렌드를 향하여는 대악당 라팜(Arch-Villain Rafaam)이 갈라크론드를 깨우기 위해 불사의 역병을 풀기 전 탐험가 연맹(League of Explorers)을 도와 노스렌드에 한 발 먼저 도착할 수 있도록 안내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선술집 난투를 완료하면 오리지널 카드 팩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한편, 갈라크론드를 부활시키려는 대악당 라팜과 그를 따르는 악의 연합 잔.악.무.도.(League of E.V.I.L.)의 사악한 활동이 전개되는 노스렌드 한가운데로부터 난롯가 이야기 영상도 공개됐다. 하스스톤 개발진들이 사뭇 진지한 모습으로 출연, 취재한 소식이 담겼다.

하스스톤 갈라크론드의 부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새로운 난롯가 이야기 영상 (영상출처: 하스스톤 공식 유튜브 채널)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하스스톤 2015. 04. 02
플랫폼
온라인 |
장르
TC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은 '워크래프트' 세계를 기반으로 개발된 온라인 전략 카드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카드를 펼쳐 주문을 시전하고 부하를 소환하여 '워크래프트'에 등장하는 영웅을 조작하여 다른 유저와 ...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