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 한국 예약 판매는 3월 12일

▲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에디션' 예약 판매가 오는 3월 12일부터 시작된다 (사진출처: 한국닌텐도 공식 홈페이지)

코로나19, 일명 우한 폐렴의 영향으로 취소됐던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에디션' 예약 판매가 오는 3월 12일 시작된다. 

한국닌텐도는 19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둥물의 숲 에디션 예약판매를 오는 3월 12일 시작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앞서 한국닌텐도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인해 제품 출하에 문제가 생기면서 2월 7일 개시가 예정돼 있었던 예약 판매를 무기한 연기했다. 이후 13일 만에 다시 예약 시작 날짜를 공지한 것이다. 3월 20일 정식 출시는 변함없다.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에디션은 오는 3월 20일 출시되는 신작 '모여봐요 동물의 숲'에 등장하는 열대섬 휴양지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한 닌텐도 스위치 본체, 조이콘, 독으로 구성됐다. 휴양지에 걸맞게 청녹색과 하늘색의 파스텔톤 디자인이 특징이며, 독에는 너굴 가족이 그려져 있고, 본체에는 동물의 숲 아이콘이 각인돼 있다. 예약구매 시 구매처에 따라 텀블러나, 에코백, 탁상시계 등의 구매 특전을 증정받을 수 있다.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에디션은 오는 3월 12일, 낮 12시 30분부터 한국닌텐도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 공식 오프라인 매장에서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실물 이미지 (사진출처: 한국닌텐도 공식 유튜브)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모여봐요 동물의 숲 2020년 3월 20일
플랫폼
비디오 | 닌텐도 스위치
장르
경영시뮬
제작사
닌텐도
게임소개
‘동물의 숲’은 여러 동물 주민들이 사는 마을에서 낚시, 곤충 채집 등을 즐기고 집과 마을을 꾸며 다른 플레이어를 초대하는 등 평화롭게 즐기는 ‘치유 게임’이다. 물고기와 곤충, 화석 등 다양한 수집 요소가 존재...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