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길고양이 이야기 스위치 버전, 3월 12일 발매된다

길고양이 이야기 (사진제공: CFK)
▲ 길고양이 이야기 (사진제공: CFK)

CFK는 신작 어드벤쳐 게임 '길고양이 이야기'를 닌텐도 스위치로 3월 12일 글로벌 동시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길고양이 이야기는 아기 고양이의 도시 생존기를 그린 어드벤쳐 게임으로, 레트로풍의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여러 등장 인물과의 스토리를 통해 전해지는 따뜻한 이야기를 그려나가는 작품이다.

플레이어는 엄마를 잃은 아기 고양이가 되어 어른이 되기까지 10일 남짓한 기간 동안 마을의 각지를 돌아다니며 살아남기 위해 먹이를 구해야 한다. 그 과정에서 여러 동물 친구를 사귀고, 마을의 다양한 사람을 만나게 된다.

이들은 먹을 것을 주기도 하고, 귀여워 해주기도 하지만, 사람에 따라선 거친 행동을 하기도 한다. 이렇게 각자의 사연을 가진 사람들과 함께 마을에서 지내는 아기고양이의 일상이 펼쳐지게 된다. 플레이에 따라 엔딩이 변화하며, 수많은 엔딩이 기다리고 있다.

길고양이 이야기는 iOS, 안드로이드, 스팀을 통해 출시된 바 있으며, 닌텐도 스위치로는 3월 12일(목) 닌텐도 e숍을 통해 글로벌 동시 발매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길고양이 이야기 2019년 4월 17일
플랫폼
PC , 비디오 | 닌텐도 스위치
장르
육성시뮬 어드벤쳐
제작사
게임소개
'길고양이 이야기'는 아기 고양이의 도시 생존기를 그린 게임으로,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감동적인 스토리가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엄마를 잃은 아기 고양이가 돼 성묘가 되기까지 10일 남짓한 기간 동안 마을의 곳곳을 ...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