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패스 오브 엑자일 신규 리그 '환영', 14일 시작한다

/ 3
▲ '패스 오브 엑자일: 환영'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 핵 앤 슬래시 PC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이 14일, 3개월간 새롭게 펼쳐지는 신규 리그 ‘환영’을 시작한다.

한국 정식 서비스 4번째 시즌 ‘패스 오브 엑자일: 환영’은 핵 앤 슬래시 특유의 전투 액션과 막대한 보상을 통한 캐릭터 성장 등 직관적이며 원초적인 재미를 극대화 한 것이 특징으로, 가장 성공적인 시즌으로 꼽히는 ‘군단' 리그의 인기 요인들을 적극 반영해냈다.

메인 콘텐츠인 ‘환영'에서 이용자는 제한 시간 동안 최대 20회에 걸쳐 쏟아지는 몬스터들의 공격을 막아내는 가운데 새로 추가된 ‘군 주얼’ 등의 캐릭터 성장 보상을 얻게 되며, 난이도를 높여나갈수록 더욱 강력한 적을 물리치고 보다 강력해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280종의 패시브 스킬이 추가되는 ‘스킬 군 주얼 시스템’과 2종의 신규 캐릭터 스킬 등으로 캐릭터 성장의 자유도를 한 번 더 확장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시즌 4 ‘환영’ 리그 출시와 함께 초보부터 고수까지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게임 이용 및 신규 리그에 관한 다양한 상세 가이드를 제공하며, 그밖에 40여 개의 새로운 도전 과제를 통해 다양한 스킨을 획득할 수 있는 ‘도전과제’ 보상 등 각종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패스 오브 엑자일: 환영’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과 게임 가이드 및 각종 이벤트 정보는  ‘패스 오브 엑자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패스 오브 엑자일 2013년 10월 23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게임소개
'패스 오브 엑자일'은 뉴질랜드 인디 게임 개발스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가 개발한 온라인 APG다. 7개의 직업에 1300개가 넘는 스킬 노드가 있어 자유로운 캐릭터 빌드 개발이 가능하다.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4년 2월호
2003년 12월호
2003년 11월호
2003년 10월호
2003년 9월호
게임일정
2020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