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PC·Xbox 크로스플레이 가능, 카트: 드리프트 6월 테스트

/ 4
▲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6월 4일부터 10일까지 자사가 개발하는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두 번째 글로벌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한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더 원작에 가깝게 만든 주행감과 최적화한 사용자 경험, 신규 콘텐츠 등을 검증한다. 

그간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개발진은 1차 테스트 플레이 데이터와 피드백을 분석하고 카트라이더 e스포츠 선수 대상 그룹 테스트 결과를 검토해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후속 개발을 이어왔다. 

넥슨은 일부 국가를 제외한 아시아, 북미, 유럽 등 글로벌 전역에 PC와 Xbox 버전으로 테스트를 실시한다. PC와 Xbox 간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해 글로벌 자동 매치로 다른 플랫폼에 있는 전세계 유저들과 레이싱을 즐길 수 있다. 

▲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2차 테스트 영상 (영상제공: 넥슨)

테스터는 1, 2차로 나눠 6월 8일까지 모집하며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테스트에 신청하면 카트라이더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코인을 지급하며 테스트 기간 누적 접속일에 따라 카트라이더 레전드 파츠 X와 파츠조각(1,000개), 전설의 카트 박스(2개)를 제공한다. 또한 테스트 신청자 중 추첨으로 1명에게 최신 고급 PC를, 100명에게 넥슨캐시 1만 원을 지급한다.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개발을 총괄하는 넥슨 박훈 디렉터는 "지난 테스트 이후 지금까지 수많은 피드백을 받았고 이를 소중하게 검토하면서 완성도를 끌어올리고자 노력해왔다"며 "이번 테스트에도 폭 넓은 참여와 함께 레이서 분들의 솔직한 의견 전달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카트라이더: 드리프트는 언리얼 엔진 4로 개발 중이며, 4K UHD 그래픽과 HDR 기술을 탑재한 캐주얼 레이싱게임이다. 

자세한 내용은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2023년 1월 12일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레이싱
제작사
넥슨
게임소개
카트라이더: 드리프트는 카트라이더를 기반으로 한 캐주얼 레이싱 게임이다. PC, 콘솔 등 다양한 기기를 지원하며, 여러 기기 유저가 한데 모여 게임을 즐기는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한다. 캐주얼한 게임성은 지키되,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