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언더테일 개발자 신작 RPG, '드웰러스 엠티 패스' 출시

/ 2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54,10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 통합 244,706 View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드웰러스 엠티 패스 (사진출처: 공식 홈페이지)
▲ 드웰러스 엠티 패스 (사진출처: 공식 홈페이지)

언더테일 시리즈의 메인 아티스트이자 인디게임 개발자로 유명한 테미 창의 신작 RPG '드웰러스 엠티 패스(Dweller's Empty Path)'가 11일 출시됐다.

드웰러스 엠티 패스는 테미 창의 전작인 '이스케이프드 캐즘(Escaped Chasm)'과 세계관을 공유하는 작품으로, 다른 세계에서 온 주인공 요키(Yoki)의 이야기를 다룬다. 전작과 마찬가지로 언더테일 제작자인 토비 폭스가 BGM을 맡았으며, RPGMaker 기반 고전식 도트 RPG 사이사이에 100종 이상의 다양한 일러스트가 삽입된다.

드웰러스 엠티 패스는 게이머가 스스로 가격을 정할 수 있다. 기본적으로는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지만, 게임이 마음에 들거나 개발자를 지원하고 싶다면 임의의 가격을 정해서 결제하는 방식이다. 게임은 현재 PC(윈도우/맥)로 출시됐으며, 공식 사이트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다.

테미 창은 "이 게임은 이스케이프트 캐즘 이후를 다루기 때문에 해당 게임을 먼저 플레이 하는 것이 좋지만, 반드시 그럴 필요는 없다. 이 게임부터 시작하더라도 모든 내용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 드웰러스 엠티 패스 트레일러 영상 (영상출처: 공식 유튜브 채널)








드웰러스 엠티 패스 스크린샷 (사진출처: 게임 공식 사이트)
▲ 드웰러스 엠티 패스 스크린샷 (사진출처: 게임 공식 사이트)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언더테일 2015. 09. 15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제작사
토비 폭스
게임소개
‘언더테일’은 인디 개발자 토비 폭스가 제작한 RPG로, 우연히 지하 세계로 떨어진 아이의 모험을 그린다. 게임은 닌텐도의 ‘마더’를 연상시키는 방식으로 진행되지만,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슈팅, 퍼즐과 같은 요소...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2년 7월호
2002년 6월호
2002년 5월호
2002년 4월호
2002년 3월호
게임일정
2020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