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춤 추자! 2월 15일, 모여봐요 동물의 숲에 '카니발' 열린다

/ 1
모여봐요 동물의 숲에서 열리는 카니발 (사진출처: 한국닌텐도 공식 홈페이지)
▲ 모여봐요 동물의 숲에서 열리는 카니발 (사진출처: 한국닌텐도 공식 홈페이지)

오는 2월 15일, 모여봐요 동물의 숲에서 모두가 춤추고 즐기는 카니발이 열린다.

한국닌텐도는 27일, 모여봐요 동물의 숲 2021년 첫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28일 진행되는 이번 무료 업데이트 주제는 카니발이다. 오는 2월 15일(월) 열리는 카니발 당일에는 공작 댄서 '베르리나'가 광장에 찾아온다. 이 날 하루동안 섬 하늘에 떠다니는 다양한 색깔의 깃털을 모아 베르리나에게 가져다주면 보답으로 정열적인 댄스를 춰 준다.

카니발을 전후해 섬을 축제 분위기로 꾸밀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이 추가된다. 2월 1일부터는 너굴 상점에 카니발 분위기 가구가 진열되며, 옷가게에도 삼바 의상이 진열된다. 또한, 너굴 상점에서는 리듬 타기, 분위기 업, 비바!, 종이 꽃가루 4종으로 구성된 '비바! 카니발 리액션'도 판매된다. 이를 활용해 카니발 당일 섬 주민들이나 친구와 함께 축제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 카니발 축제 현장 (사진출처: 한국닌텐도 공식 홈페이지)

또한 2월에 있는 각국 명절 및 기념일을 위한 아이템도 나온다. 2월 1일부터 14일까지는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너굴 쇼핑에 하트 초콜릿과 하트 장미 꽃다발이 진열된다. 이 아이템들은 날마다 다른 색과 디자인으로 변경된다. 일본 명절인 세쓰분(절분)을 기념하기 위한 콩 뿌리기 세트와 도깨비 의상, 미국과 캐나다 등지 기념일인 그라운드 호그 데이를 기념하기 위한 마멋 모형, 미식축구 러그와 응원 메가폰, 한국 설날을 기념하는 세뱃돈 꾸러미, 중국 춘절을 기념하는 춘절 세뱃돈 봉투와 복 장식 등도 추가된다.

이와 함께 이번 업데이트를 진행한 유저 모두에게 카니발 당일 사용하기 좋은 마라카스 아이템이 증정된다.

카니발 이벤트를 즐기기 위해서는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업데이트 데이터 1.7.0이 적용돼 있어야 하며, 닌텐도 어카운트 연동과 안내소 건물 완성이 선행돼야 한다. 또한 닌텐도 스위치 본체 날짜와 시간을 현실과 동일하게 맞춰야 하며, 2월 14일 이후 인터넷에 접속한 상태에서 게임을 실행할 경우 계절 이벤트가 실행된다.


명절 및 기념일 아이템도 추가된다 (사진출처: 한국닌텐도 공식 홈페이지)
▲ 각국 명절 및 기념일 아이템도 추가된다 (사진출처: 한국닌텐도 공식 홈페이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모여봐요 동물의 숲 2020년 3월 20일
플랫폼
비디오
장르
경영시뮬
제작사
닌텐도
게임소개
‘동물의 숲’은 여러 동물 주민들이 사는 마을에서 낚시, 곤충 채집 등을 즐기고 집과 마을을 꾸며 다른 플레이어를 초대하는 등 평화롭게 즐기는 ‘치유 게임’이다. 물고기와 곤충, 화석 등 다양한 수집 요소가 존재...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1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