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LOR, 우주 창조 시즌 토너먼트 대회 28일 개최

/ 5
▲ '레전드 오브 룬테라' 우주 창조 시즌 토너먼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라이엇게임즈)

레전드 오브 룬테라(이하 LoR)의 ‘우주 창조 시즌 토너먼트’ 본선 대회를 오는 28일 개최한다.
 
LoR의 시즌 토너먼트는 아시아(한국, 일본), 미국, 유럽, 동남아시아(대만, 베트남, 인도네시아, 태국, 필리핀)의 플레이어가 참가해 지역 별 최강자를 가리는 국제 e스포츠 대회로 두 달 간격으로 매 시즌 종료 시점에 열린다. 이번 대회는 ‘타곤’ 지역의 마지막 시즌에 해당하는 ‘우주 창조’의 종료 시점에 진행되는 ‘우주 창조 시즌 토너먼트’다.
 
대회 참가 자격은 각 지역 서버의 랭크 게임 순위 상위에 자리한 플레이어와 경쟁 모드인 ‘마지막 기회 건틀릿’을 통해 참가 자격을 얻은 플레이어에게 주어졌다. 지난 21일 지역별 온라인 예선을 통과한 총 128명의 선수는 오는 28일에는 32강부터 결승까지 한 번에 진행되는 시즌 토너먼트 본선을 준비한다.
 
한국과 일본이 해당되는 아시아 지역의 본선 진출자 중 한국인 선수는 13명이다. LoR 프로경기인 ‘덱 마스터즈’에 출전했던 ‘노란코코’와 ‘DK’ 선수가 나란히 본선에 올랐고, 지난 ‘힘의 유적 시즌 토너먼트’ 본선에 진출했던 ‘세탁비누’선수는 이번 시즌까지 2회 연속 본선 진출에 성공해 화제가 되고 있다.
 
총 상금규모는 2만 달러(한화 약 2,200만원)에 해당하며, 최후의 승자는 시즌 챔피언의 영예와 함께 1만 달러(한화 약 1,100만원)의 상금을 얻을 수 있다. 모든 참가자는 4회 승리를 기록할 시에 한정 카드 뒷면을 획득할 수 있다.
 
'우주 창조 시즌 토너먼트'는 라이엇 게임즈가 주최하고 대표 게임 미디어 플랫폼 인벤이 파트너사로 참여해 아시아 지역의 방송을 맡는다. 경기 중계는 다양한 종목의 e스포츠 대회를 중계해 온 김정민 캐스터와 각종 LoR 대회에서 활약해 온 ‘페가소스’ 심규성, ‘수습인생’ 정국영이 함께한다. 본선 중계는 2월 28일 오후 4시 50분부터 LoR의 공식 트위치 채널을 통해 송출될 예정이다.
 
시즌 토너먼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레전드 오브 룬테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우주 창조 시즌 토너먼트 일정 (사진제공: 라이엇게임즈)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레전드 오브 룬테라 2020년 4월 29일
플랫폼
PC
장르
TCG
제작사
라이엇게임즈
게임소개
'레전드 오브 룬테라'는 '리그 오브 레전드' 세계관에 등장한 기존 챔피언과 새로운 인물이 등장하는 CCG(컬렉터블 카드 게임)다. 오픈 기준 6개 지역, 챔피언 24종이 등장하며, 이들을 자유롭게 골라 덱을 만...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1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