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얼불춤’ 개발사 신작, '리듬 닥터' 스팀서 앞서 해보기 출시

/ 5
▲ '리듬 닥터'가 드디어 출시된다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2019년 출시돼 많은 게이머로부터 사랑받았던 원터치 리듬게임 '얼음과 불의 춤' 개발진의 신작이 스팀에 앞서 해보기로 출시됐다. 게임명은 '리듬 닥터'다. 

얼음과 불의 춤 개발사 세븐스 비트 게임즈는 지난 26일 스팀을 통해 자사의 신작 '리듬 닥터'를 앞서 해보기로 출시했다. 리듬 닥터는 원터치 리듬게임으로, 환자 심장 박동에 맞춰 제세동기 버튼을 눌러 환자를 치료하는 내용의 작품이다. 7번째 박자에 맞춰서 버튼을 누르면 되는 간단한 방식의 게임이지만, 엇박 음악이라던가 화면이나 사운드에 노이즈를 거는 등 다양한 방해 요소로 플레이어를 혼란스럽게 만드는 것이 특징이다.

리듬 닥터 앞서 해보기 단계에서는 4개의 장과 20개가 넘는 레벨이 담겨있는 스토리 모드를 즐길 수 있다. 하나의 레벨을 클리어하면 다음 레벨을 플레이할 수 있는 방식으로, 점점 새로운 방해요소와 어려운 음악들이 등장한다. 

리듬 닥터는 한국어를 공식 지원하며 스팀으로 즐길 수 있다. 정식 출시일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 '리듬 닥터' 게임플레이 트레일러 (영상출처: 게임 공식 유튜브)





▲ '리듬 닥터' 공식 스크린샷 (사진출처: 게임 공식 스팀페이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리듬 닥터 2021년 2월 26일
플랫폼
PC
장르
리듬액션
제작사
세븐 비트 게임즈
게임소개
'리듬 닥터'는 원터치 리듬게임으로, 환자 심장 박동에 맞춰 제세동기 버튼을 눌러 환자를 치료하는 내용의 작품이다. 7번째 박자에 맞춰서 버튼을 누르면 되는 간단한 방식의 게임이지만, 엇박 음악이라던가 화면이나 ...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1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