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심즈 4에 집을 더럽히는 키트가 출시됐다

/ 1
▲ 집이 더러워지는 심즈 4 키트가 나왔다 (사진출처: 스팀 공식 페이지)

심즈 4는 본편이 아닌 추가 콘텐츠가 메인이라는 이야기가 나올 정도로 각기 다른 테마를 앞세운 수많은 DLC가 있다. 이번에는 구매하면 집을 꾸미는 것이 아니라, 되려 더러워지는 키트가 출시됐다.

EA는 3일 심즈 4 신규 키트 3종을 출시했다. 심즈 4 DLC는 규모 순으로 확장팩, 게임팩, 아이템팩으로 구분되는데 이번에는 아이템팩보다 더 작은 규모의 키트 모델이 새로 나왔다. 3일에 나온 키트는 총 3종이며 레트로 패션 키트, 컨트리 키친 키트, 대청소의 날 키트 세 가지다.

이 중 눈길을 끄는 것은 대청소의 날 키트다. 심즈 4 묘미는 원하는 가구와 소품으로 집을 예쁘게 꾸미는 것이다. 그런데 대청소의 날 키트를 구매하면 집이 더러워진다. 바닥에 먼지와 쓰레기가 굴러다니는데다, 청소하지 않고 방치하면 집 안에 먼지 토끼와 오염 악동이 출몰한다. 먼지는 건축 모드에서 입수할 수 있는 진공청소기와 휴대용 진공청소기로 빨아들일 수 있다.


▲ 더러움을 즐기거나, 청소기로 남김없이 먼지를 빨아들일 수 있다 (사진출처: 스팀 공식 페이지)

이와 함께 심즈 4에서 살아가는 심들의 목표라 할 수 있는 ‘야망’ 두 가지가 추가된다. 하나는 먼지 하나 허용하지 않는 ‘완벽한 청결’, 또 하나는 오물이 쌓여도 아랑곳하지 않는 ‘불결한 탐닉’이다. 추구하는 야망에 따라 더러운 집을 그대로 놔두거나 티끌 하나 남기지 않고 청소하는 것이 가능하다.

대청소의 날 키트를 포함한 신규 키트 3종은 오리진, 스팀, Xbox, PS4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각 5,500원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심즈 4 2014. 09. 02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육성시뮬
제작사
맥시스
게임소개
'심즈 4'는 인생을 시뮬레이션하는 게임 '심즈' 시리즈의 네 번째 넘버링 타이틀이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심들을 조작하여 여러 가지 삶을 게임 안에서 즐길 수 있다. '심즈 4'는 '심시티'와 달리 오프라인 싱글...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