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진지한 징크스는 처음이야, 롤 넷플릭스 애니 신규 영상

/ 2
▲ 리그 오브 레전드 아케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라이엇게임즈)

라이엇게임즈는 12일 리그 오브 레전드 세계관 기반 TV 애니메이션 아케인(Arcane) 신규 영상 및 공동 제작자 인터뷰 영상을 공개햇다. 해당 영상은 넷플릭스가 진행한 긱 위크(Geeked Week)를 통해 공개됐다.

아케인은 라이엇게임즈가 자체 제작한 3D 애니메이션 시리즈로, 리그 오브 레전드 세계관 주요 인물이 등장해 배경 이야기를 흥미진진하게 풀어낸다. 올해 가을 넷플릭스를 통해 방영된다.

공개된 약 2분 길이의 영상에는 롤 주요 인물 중 하나인 징크스가 또다른 등장 인물 바이를 떠올리며 격분하는 모습이 담겼다. 실제로 아케인은 징크스와 바이의 과거를 다루며 자운과 필트오버 두 도시국가의 대립을 그린다.

▲ 리그 오브 레전드 아케인 소개 영상 (영상제공: 라이엇게임즈)

이어서 아케인 공동 제작자 크리스찬 링크(Christian Linke)와 알렉스 이(Alex Yee)가 영상 인터뷰를 통해 아케인 제작 의도 및 시리즈를 소개했다.

공동 제작자이자 책임 프로듀서(Executive Producer)인 크리스찬 링크는 아케인에 대해 "롤 세계관의 배경이 되는 룬테라의 유토피아 필트오버와 음울한 지하도시 자운 두 지역을 배경으로 징크스와 바이 두 인물의 기원을 추적하는 동시에, 그 둘을 갈라서게 하는 힘에 대한 이야기”라 소개했다.

또 다른 공동 제작자인 알렉스 이는 “아케인은 롤을 사랑해준 모든 분들께 라이엇게임즈가 보내는 러브 레터”라며, “게임 내 등장 인물들을 최대한 현실감 있게 재탄생 시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밝혔다.

아케인 영상은 리그 오브 레전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 리그 오브 레전드 아케인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넷플릭스 긱 위크 공식 트위터)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라이엇게임즈
게임소개
'리그 오브 레전드'는 실시간 전투와 협동을 통한 팀플레이를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AOS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100명이 넘는 챔피언 중 한 명을 골라서 다른 유저와 팀을 이루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전투 전에...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1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