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6 대 6 TPS, 엠게임 신작 '배틀스티드:군마' 스팀에 낸다

/ 2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4,16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배틀스티드:군마 (사진제공: 엠게임)
▲ 배틀스티드:군마 (사진제공: 엠게임)

엠게임은 스팀으로 출시 예정인 PC 신작 '배틀스티드:군마(BATTLE STEED:GUNMA)' 소개 페이지를 오픈하고, 게임 정보를 공개했다.

배틀스티드:군마는 언리얼4 엔진으로 개발한 메카닉 TPS 게임이다. 미래 지구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거대 메카닉 6 대 6 팀 대전으로, 오픈 시점 7개의 거대 메카닉을 조작해 팀원들과 협력하여 거점을 점령하고, 자원을 모아 다양한 승리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엠게임 김용준 본부장은 “이번 스팀 진출은 회사의 유저층을 넓히고, 서비스 영역 확대를 견인할 주요 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서 해보기 출시에 앞서 다수의 사내 테스트와 FGT를 시행, 다방면으로 게임성을 검증했다. 메카닉 유저라면 누구나 가슴 설레며 주목할 수 밖에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엠게임은 오는 8월 ‘배틀스티드:군마’를 스팀 앞서 해보기로 출시할 예정이다. 엠게임은 이번 작품으로 메카닉 인기를 새롭게 재점화 하고, 라인업 장르의 다각화를 꾀한다는 방침이다.

자세한 게임 소개와 프로모션 영상은 스팀 소개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틀스티드:군마 스크린샷 (사진출처: 스팀 공식 페이지)
▲ 배틀스티드:군마 스크린샷 (사진출처: 스팀 공식 페이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제작사
엠게임
게임소개
배틀스티드:군마는 언리얼4 엔진으로 개발한 메카닉 TPS 게임이다. 미래 지구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거대 메카닉 6 대 6 팀 대전으로, 오픈 시점 7개의 거대 메카닉을 조작해 팀원들과 협력하여 거점을 점령하고,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1
07